경남 합천에 사는 이 모(남)씨는 오픈마켓에서 전병 등 옛날 과자를 박스째로 구매했다. 택배상자는 멀쩡했으나 안에 내용물인 과자는 산산조각 난 상태였다.
판매자에게 문의글을 남겼지만 '택배로 배송하다 보니 어쩔 수 없이 파손될 수 있다'는 말뿐 교환이나 환불에 대해서는 답하지 않았다. 이 씨는 판매자 전화번호로 연락했으나 계속 거절당했고 문자메시지를 보내도 답변을 받지 못한 상태다.
이 씨는 "택배로 보낼 때 파손 가능성이 크다면 포장을 더 신경 썼어야 하지 않느냐"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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