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뉴스킨,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공인 서비스센터 오픈...전국 12개 지점
상태바
뉴스킨,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공인 서비스센터 오픈...전국 12개 지점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3.05.19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오는 22일 전국 7개 지역에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공인 서비스 센터를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뉴스킨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공인 서비스 센터는 인천, 부산, 대구를 비롯한 주요 지역에 총 12개 지점으로 운영된다. 센터에서는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 ‘에이지락 바디 갈바닉 스파’, ‘에이지락 미’ 등 뉴스킨의 모든 뷰티 디바이스 제품에 유무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센터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로 모든 지점이 동일하다. 내방 고객은 전문 상담사의 제품 점검 후 당일 교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후에도 전산 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인 유지보수 관리를 지원할 계획이다.
 
뉴스킨 뷰티 디바이스 공인 서비스는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한 위니아에이드에서 진행한다. 위니아에이드는 일렉트로룩스, 테팔, 드롱기 등 국내 진출한 글로벌 기업과 협업하고 있는 국내 서비스 대행기업이다.
  
뉴스킨 관계자는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공인 서비스 센터는 이러한 뷰티 디바이스 라인에 대해 고객들과 더욱 가까운 곳에서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접근성과 편의성 강화에 중점을 뒀다. 앞으로도 뉴스킨은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고객 만족을 향상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