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갯수 : 734,085 / 총페이지 : 36,705
| #번호 |
업체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
55550
|
|
술집에서 안주만 시킨다고 나가라네요
동네 작은 파전 술집인데 파전을 주문하니까
조금있다가 동동주를 가져 오시더라고요 그래서 술은 주문안했다고 파전만 먹겠다니까
여기는 술집이여서 술안시킬거면 나가라고 하더라고요
원래 술집에서는 술을 시켜야 안주를 먹을수있니요?
|
김휘준 |
2012-07-10 |
|
55544
|
|
대한통운
인터넷 핸드폰 업체와 핸드폰 계약을 맺고 새 핸드폰은 택배로 받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대한통운으로 보낸 핸드폰은 첨부파일에 나와있듯이 저의 가족에게 인도 되지 않았을뿐더러
경비실에 조차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
그러나 송장조회를 해본 결과 가족에게 인수되
|
김현정 |
2012-07-10 |
|
55543
|
|
올레티비 불통 관련 민원 신고 합니다.
2012/07/09 저녘 부터 올레 티비가 불통이었습니다
2012/07/10 저녘 집에 귀가해 티비를 켜니 역시나 불통
고객센터로 전화 해서 문의 했더니 원인을 알수 없다면서 전국적으로 에러가 발생했다는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네요.
그럼 티비를 보지 말
|
배진호 |
2012-07-10 |
|
55542
|
|
수원터미널 승차권 환불건입니다.
수원터미널에서5시 50분쯤 ,충주행가는 8시반차를 카드로 결제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너무 많이 남아 7시차를 타고 가야겠다싶어
터미널에 도착했더니 승차권을 찾을수가 없었습니다.
카드로 결제했기때문에 문자로 결제내역이 남고 하니 안내원에게 카드를 주며 재발행을
|
하지윤 |
2012-07-10 |
|
55539
|
|
권장 소비자 가격의 표기
안녕하세요!! 소비자의 권익을 위해 노력하시는 관계자 분들께 경의를 표합니다.다름이 아니고 어느날 문득 00마트에서 구입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며포장지를 우연히 보게되었는데 소비자 권장소비자 가격이 표기 되어 있지 않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마트에 공급되는 제품은 소비자
|
김정근 |
2012-07-10 |
|
55538
|
|
부당한 소핑몰을 고발합니다.
부당한 소핑몰을 고발합니다.
www.wow104.co.kr
[도매사이트]라고 하면서 택배비도 터무니없이 비싸게 받습니다.
구매금액이 커질수록 택배비가 비싸집니다.
주문한 옷이 보내온 택배는 비닐봉투 한장에 넣어서 왔습니다.
그런데, 택배비를 6000원을
|
오혜경 |
2012-07-10 |
|
55532
|
|
삼성에어컨 불량
2010년8월에 에어컨을 구입했습니다. 얼마쓰지 못하고 다음해에 에어컨을 켰더니 냉기가 나오지 않더군요. AS를 불렀더니 설치기사가 나사를 제대로 조이지 않아 가스가 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가스를 채웠습니다. 근데 얼마 지나지 않아 또 가스가 새서 AS를 불렀습니다.
|
박세정 |
2012-07-10 |
|
55531
|
|
엘지 유플러스 고발합니다.
전주 홈에버 안에 있는 엘지 유플러스에 4월말에 가입을 했습니다.
가입 조건이 제가 쓰고 있는 티비,인터넷 위약금을 내주고 상품권8만원을 주는 조건이였죠.
그전에 쓰는 티비,인터넷 요금은 한달 40700원이고 유플러스는 35000원 5000원 더 싸길래
가입을 하
|
양소정 |
2012-07-10 |
|
55524
|
|
LG서비스센터(인천 도화점) 고발합니다.
제가 2011년 1월 27일쯤 LG전자의 "옵티머스2x" 휴대폰을 구입했습니다.
하지만 그게 불행의 시작이었습니다.
휴대폰 산지 한달도 안되 고장이났지만 쓰다보면 괜찮아 지겠지하고 쓰다가 도저희 휴대폰이 말을 듣지
않아서 A/S 센터를 방문했는데 휴대폰을 초기화
|
고경환 |
2012-07-10 |
|
55523
|
|
웨딩업체가 앨범을 주지 않습니다.
2012년 1월 2일 대구[웨딩피플-대표자 김상락(010-8802-8418)]업체와 계약을 했습니다.
금액 240만원은 모두 지불했고
스튜디오에서 앨범은 오래 전에 제작이 완료가 되었는데
[웨딩피플]업체가 앨범비를 결재해주지 않아
앨범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
안남경 |
2012-07-10 |
|
55522
|
|
부산바로연에 대해 추가 설명드리겠어요.
저는 지난 6월 4일 가입했으며, 계약시 1년에 8~10회 만남을 주선해준다고 하며, 150만원은 고졸인 분만 한다며, 저는 225만원을 내라고 했어요. 계약서에 상담매니저가 3회를 적어라고 해서 왜 그렇냐고 하니 그냥 형식이다며 서비스로 8~10회를 주선한다고 했습니
|
jgrace |
2012-07-10 |
|
55520
|
|
정말 답답하고 억울합니다
제가 겔럭시 s를 사용하고있다가 겔럭시 노트로 기기변경을 했습니다(2012.03.29)
기기변경은 보상이 없고 쓰던 겔럭시 s를 sk에서 중고기기 매입중이라 가격 책정후 저에게 알려주기로 했습니다
아무 소식이 없어서 그 판매점에 문의하였으나 아직도 연락이 없
|
설명수 |
2012-07-10 |
|
55519
|
|
환불을 안해줍니다~~~
7월 4일경 "화성,동탄 중고사랑"센터에서 삼성 에어컨 ap-700E에어컨을 40만원에 구매하였습니다.
7월 5일에 에어컨 설치를 완료한 후 에어컨 작동해본 결과 에어컨의 바람이 시원하지 않다는 걸 알게 됐습니다.
중고센터에 전화를 한후 점검을 요청을 하였으나
|
홍승길 |
2012-07-10 |
|
55517
|
|
환불을 안해주네요 ㅜㅜ 도와주세요. ㅜㅜ
쇼핑몰에서 구두를 샀습니다.
환불을 원했구요 . 첨에는 안된다고 하더니 다음엔 전화로 안된다고 하자 제가 법적으로 불법아니냐고 하니까 전화상으로는 환불 해주신다고 말씀하시더니 다시 인터넷 게시판으로는 장난치는듯한 말투로 교환해드리면되죵? 이런 답변을 해주시더라구요.
|
박정미 |
2012-07-10 |
|
55516
|
|
카메라 구매했는데 2달만에 카메라 코딩이 벗겨졌어요~ㅜㅜ
안녕하세요... 5월 초에 새로 구매한 카메라를 용산에서 구매했습니다.쇼핑몰에 보니까 카드결제 된다고 무이자 행사 팝업이 떠서 그걸로 결제를 했더니 카드결제 되는 제품이 아니고 현금입금으로 처리를 해달라고 하는 겁니다.다른곳보다 가격이 좀 저렴해서 카드 승인 취소를 요
|
정현희 |
2012-07-10 |
|
55514
|
|
창생메디칼
본인은 창생메디칼(http://www.vstkorea.com/life/life01.php:080-765-4551)전립선 치료기를 일간지 광고 내용을 보고,조실장이라는 분하고 통화를 해서 광고 내용대로 효과가 없을 시 100% 반품이 되는 지를 확인 후 구입하게 되었는바
|
김세구 |
2012-07-10 |
|
55512
|
|
A/S기간동안 무상제공되는 부품(약20만원)을 A/S만료 3일후에 갔더니 기간이 지났다고 제공할 수 없데요
2009년 6월23일 폭스바겐 파사트 2.0TDI를 광주광역시 대리점에서 구매하였다.
2012년 2월9일 자동차 점검/정비시 주행거리는 69,357km
489,830원의 작업내역을 보면 뒷바퀴의 브레이크 패드가 들어 있었다.
A/S센터 직원은 앞바퀴 패드는 무상
|
서광준 |
2012-07-10 |
|
55511
|
|
화장품 테스터 파손이요
안녕하세요
강원도 원주시 중앙시장에 있는 미샤원주점에서 구경하고있는데
향수 테스터제품을 실수로 깨트리게되었습니다.
그런데 매장직원이 오더니 괜찮냐는 말도 없이
제품을 물어줘야한다고 말하는것입니다.
그리고 깨진 제품도 즉각 치우지도 않아서 제가 손으로 주어서
|
허혜진 |
2012-07-10 |
|
55510
|
|
길거리호장품
제가 길거리에서 화장품을 샀는데요
터무니 없는 가격에 화장품을 사용했는데도 별루 좋아지지 않았습니다.
50만원중에 10만원을 냈고
산지 조금 3~4달정도 지난것같습니다.
그렇다면 저는 그 회사에 돈을 반드시 지불해야하는지
잘 몰라서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서혜연 |
2012-07-10 |
|
55509
|
|
CGV 거짓응대및 조룡 고발
뭐부터 써야 할지....
CGV 영화관의 시스템과 불친절및 고객을 조롱하는 행위에 대해 고발합니다.
우선 제가 6월6일 공휴일을 맞아 아들친구들과 함께 영화를 보기위해
모바일로 마다카스카를 맨뒷자리로 6개를 예약하였습니다.
모바일로 하다보니 제가 서툴러 포인
|
이순주 |
2012-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