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필/독/사/항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서 전하는 필독사항입니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카테고리, 업체명을 명확히 분류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예를 들어 휴대전화 기기의 고장문제라면 <휴대전화>, 통화품질 불량이라면 <통신>, 홈쇼핑, 온. 오프라인 쇼핑 관련은 <유통>으로 올려야 담당자 확인이 신속히 이뤄집니다.)

연락처(전화번호), 이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반드시 기입해주시고 수집에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상담글 본문에는 일체의 개인정보를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피해 처리에 필요한 정보는 해당 사업자에게 전달될 수 있고 필요한 경우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기사로 보도될 수 있습니다.

제보글은 수정 삭제되지 않습니다. 삭제를 원할 경우 게시글이나 담당자 이메일(sara@csnews.co.kr)을 통해 신청하면, ‘비밀글’로 변경해 드립니다.

고의적인 비방이나 욕설, 명예 훼손성 내용, 상업적 광고는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피해 관련 증거 사진, 동영상, 계약서 등 증거자료를 첨부하면 도움이 됩니다.

모바일
소비자고발센터
금융소비자고발센터
소비자고발CS센터
표시없음 :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총갯수 : 733,618 / 총페이지 : 36,681
#번호 업체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52935 인터넷쇼핑몰 의류구입(패션플러스) 제가 6월3일 패션플러스라는 인터넷쇼핑몰에서 쉬폰 페미닌 원피스(EA2WO619)와 심플 베이직 7부 레깅스(EB2AK555/아이보리)를 구입했습니다. 주문번호는 19812098입니다. 원피스를 6월9일 받았으며 레깅스는 그후 며칠 후에 따로 받았습니다. 고혜영 2012-07-02
52930 에어컨 통신에러!!! 저희는 2010년5월말경에 휘센 2in1 에어컨제품을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딱 정확히 2년1개월지나자마자 에어컨이 시원하지도 않고 작동이 불량이여서 a/s 신청을 했습니다. 이제2년된 제품이 그것도 실외기에 있는 기판이 고장났다고 하는겁니다...a/s 기 반지훈 2012-07-02
52924 편의점 알바생의 불친절하고 무례한 행동 ㅡㅡ 2012년 6월 30일 am. 00:30 분쯤 저는 남편과 함께 집 앞에 (오픈한지 별루 안 된) 미니스톱 편의점에 가서 맥주와 라면을 사게 되었습니다. 편의점 매장 안에는 앉아서 먹을수 있는 의자와 테이블이 배치되어있지 않았어요. 편의점 앞에서 라면을 먹고 갈려 지연 2012-07-02
52916 중고오토바이 환불건 수고하십니다 제가신고할건은다름이아니고 지난2012년 6월27에 중고오토바이 를바이크마트란 인터넷 사이트를통하여 매물검색해 경기도수원에 위치한 아이바이크(010-6236-5954,031-233-5282)란곳에서결제도우미를이용해 스쿠터를 구매하였습니다 결제를진행할당시에도 임용진 2012-07-02
52913 해마다 에어컨 불량 삼성 하우젠 에어컨을 산지 이제 4년이 되어갑니다. 그것도 제일 비싸게 주고 산 에어컨인데 해마다 말썽이랍니다. 에어컨을 사서 1년도 되기 전에 실외기에 가스누출로 인해 팬이 가동을 하지 않아서 A/S를 받았구요, 그다음해엔 스탠드형 에어컨(실내기)문이 제대로 안 김동관 2012-07-02
52912 화장실 배관 부실 시공 화장실 변기 배관 부실 시공입니다!! 대우건설이구요, 12년 된 아파트입니다. 아래층에서 화장실 물이 샌다해서 배관 노후문제인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변기를 뜯어보았더니 배관이 일자형으로 쭉 심어져 있는 것이 아니라 짧은 배관이 띄엄띄엄 심어져 있어 배관과 배관 최수진 2012-07-02
52911 옷가게에서... 울산대학교 바보사거리 한 옷가게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엄마와 함께 옷을 구경하러 갔습니다. 한창 구경하다가 레깅스 하나를 구매 했습니다. 구매하고 나오는 길에 밖에 걸려있는 트레이닝 바지를 구경하고 있었습니다. 근데 옆에 있던 엄뚱한 옷이 바닥으로 떨어 어수지 2012-07-02
52910 팬션 환불 6월 18일 8월 성수기6~9일 부산 팬션에 예악을하고 2주후(7/2)에 취소를 하는데 팬션사이트 약관에 의해 100%환불이 아닌 90%환불 밖에 안된다던군요 한달이나 더 남았는데도 안된다네요 법으로 아무런 문제가 없다면서요... 사이트엔 5일전까지 90% 이지 손선아 2012-07-02
52909 피아노 환불안해줌 1. 수 신: 성남중앙악기 이상복 (성남 분당구 야탑동 341 테마폴리스 지하1층) 2. 발 신: 김민환 (010-2823-9693) 서울 광진구 자양동 855 이튼타워3차 C동 2004호 3. 제품명: 삼익피아노 (JS-600NA) 4. 판매원: 성남 김민환 2012-07-02
52907 인터넷쇼핑몰사기 [오빠멀티]라는 사이트에서 운동화를 구입했는데 배송이 되지 않고 배송준비중이라고 떠서 해외직배송이라 그런가보다 하고 기다렸습니다.저희 신랑하고 같은 날 주문했는데 신랑은 물건을 받았거든요... 하지만 오늘아침 들어가보니 한국소비자연맹에서 차단을 시켰더라구요, 뭘 도 오정은 2012-07-02
52906 11번가와 고객 우롱하는 판매자 11번가에서 슬리퍼 구입 - 택배 받아보니 280mm 슬리퍼가 볼이 작아 265mm 인 사람들도 사이즈가 맞지 않음...판매자와 통화해보니 제가 발이 비정상적이라 그렇다 함...답답해서 11번가 연락함...11번가 상담원은여자용으로 만든것들은 그럴수도 있다고 함...대 임태경 2012-07-02
52903 에어컨 불량 2011년 6월 삼성디지털 프라자에서 에어컨을 구입하였습니다 한달이 되지 않아 찬바람이 나오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였고 실외기 제어판의 문제라고 수리해 주겠다고 하였으나 A/S centrer 측에 강력 항의하여 실외기를 교체하였습니다 그때 당시 A/S 기사 말로 김소영 2012-07-02
52902 불의를 보고 참는다면 또다른 피해자가 계속해서 나올게 불보듯 뻔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문** 이라는 사람 입니다.피망사이트에서 무료 게임머니를 준다고 하길래 개인정보를 입력했습니다.달뮤직(법인명 다날엔터테인먼트) 이라는 사이트에서 바로 5500원이 결제 됐다는 문자메시지가 오더군요.유료라던지 매월 자동결제 됀다든지 이런 내 문광훈 2012-07-02
52901 불량 원피스 판매 3주전에... 딸아이 원피스를 샀습니다. 주름원피스인데... 겉상태 사이즈만 보고 바로 세탁을 했습니다. 세탁후 입을려고 하니 아이가 안입는데해서... 나뒀다가... 3주가 흐른후 어제 원피스를 입고 밖을 나갔다가 원피스에 불량이 있다는것을 발견했습니다. 왼쪽이 틀 정효정 2012-07-02
52900 코레스코 콘도 사기에 대하여.... 1년 2개월 전 코레스코에서 콘도에 당첨되엇다며... 무료콘도 회원권을 발급해드리고 잇다면서 찾아왔습니다. 무료이긴한데 보증금 비슷하게 168만원을 내야한다고.... 일년뒤 돌려드리는것이므로 걱정하실건 아니라고... 콘도 회원 계약서도 있습니다만. 박기수 2012-07-02
52899 학원 수강후 환불에 관해 안녕하세요 저는 6월2일 강남 md아카데미에서 수강신청을 한 학생입니다. 제가 등록한 강의는 5월12일 이미 시작한 강의였고 제가 참여하지 못한 수업은 나중에 들으라고 하시더군요 입학전 환불 관한 상세한 설명도 없으셨고, 일단 6개월 238만원정도하는 학원비가 조하련 2012-07-02
52892 황당한 인터넷 싸이트 7월 2일(월) 01시경 전날 보지 못한 '넝쿨째 굴러온 당신'을 보고싶어 제 스마트폰으로 검색을 했더니 "한달무료다운 무료회원가입"이라는 글과 함께 '나우프리미엄멤버쉽'이라는 창이 나왔고 회원가입 절차를 거쳐 가입을 하였습니다. 이름, 주소, 핸드폰번호, 비밀번 박종호 2012-07-02
52876 한일월드렌탈... 2009년 8월에 동양매직 정수기를 한일월드에서 렌탈을 했습니다. 그런데 케어도 한일월드에서 하는게 아니고 하청을 주더군요. 다행히도 하청 업체에서 관리를 잘 해주더군요. 그런데 2011년 12월에 필터 교체를 해야 하는데 안오시더니 올해 1월에 오셨더 봉은경 2012-07-02
52872 휴대폰 환불관련 언제쯤 연락이 오는건가요? 뭐... 무슨 사소한 연락이라도 하나 있어야 기다리든지 하죠. 환불규정에 들어가는데도 기기 이상없다고 환불 안해주고 수리만 계속해서 당장 문제없으면 환불못해주겠다 이겁니까? 그러면 4회 수리이상 문제 재발생이면 환불이라는 규정이 왜있습니까? 아무 전호영 2012-07-02
52868 더웰빙 위에 글을 남겼는데 정리를 하자면 처음 tm전화를 할때 처음부터 한박스를 보낼테니 2팩을 드시고 반송시 3천원 본인부담이 있다는 설명을 하고 고객이 ok하면 보내는거지 아무말도 없이 2팩을 시음용으로 보내준다고 하고 이런식으로 기분나쁘게 계속 자기말만 하고 고객말은 듣 김동윤 2012-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