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무슨 사소한 연락이라도 하나 있어야 기다리든지 하죠.
환불규정에 들어가는데도 기기 이상없다고 환불 안해주고
수리만 계속해서 당장 문제없으면 환불못해주겠다 이겁니까?
그러면 4회 수리이상 문제 재발생이면 환불이라는 규정이 왜있습니까?
아무 문제 없는 폰도 3년 채우기도 힘든데
벌써 8개월만에 6번이나 숱하게 뜯어서 수리를해야 되는 폰을 3년이나 어떻게 씁니까?
10일이 넘도록 연락하나 없습니다.
환불거부하고 수리해서 빼간 그 메인보드 찾고 있답니까?
이렇게 막연하게 기다리다가 못해준다는 통보만 받을거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