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갯수 : 733,656 / 총페이지 : 36,683
| #번호 |
업체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
52721
|
|
환불처리해주지 않네요
6월 초 부산시 기장에 있는 전자랜드 기장점에서 LG16kg드럼세탁기, 전기압력솥, 선풍기를 카드할부로 입하였는 바, 세탁기를 배달왔는데 뒤베란다 문이 조금좁아 세탁기를 넣을 수 없어 배송기사가 바로 싣고 갔지요. 그런데 기장점에서 반품처리를 해 주지 않네요. 17일
|
조승혁 |
2012-06-30 |
|
52720
|
|
택시 기사를 고발합니다.
제가 아침에 출근을 할려고 급해서 , 콜 택시를 불럿는데요 . 한마음 콜 이라고 ....
택시를 불러서 기다리고 잇는데 300m남았다고 문자가 왔는데 5분이 지나도 안오길래 문자온 택시 기사의 번
호로 전화를 했습니다. 그때 다왔어요~라고하고 끊고 1초뒤
|
채민지 |
2012-06-30 |
|
52719
|
|
강아지 간식(개껌으로 둘러싼 육포형)업체 m.m Dogs신고
6월 25일에 가까운 동네 대형 마트에서 물건을 살 일이 있어서 물건들을 고르고
집에 강아지에게 주기 위해 입냄새 제거용 과자와 육포형 개껌을 샀습니다.
그런데 육포형 개껌을 주고서 얼마 후 저희 집 개가 눈에 초점을 잃고 부들부들 떠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몰랐습
|
유재봉 |
2012-06-30 |
|
52718
|
|
삼성AS받다가 제 소중한 사진이 다 사라졌어요..
제가 겔럭시S LTE를 쓰는데요.
휴대폰 사용하는데 자꾸 이전 버튼이 안 되는거에요.이게 한두번이면 괜찮은데 하루에 열 번이상이 이러니까 너무 불편한거에요.산지도 얼마 안됐고 그래서 벼르다가 4월 27일 신랑 쉬는날에 남양주 금곡에 삼성 AS센터로 갔어요.
맡기고서
|
김경미 |
2012-06-30 |
|
52717
|
|
학원비,교재환불 문제
학원 수강료는 6개월에 239만원 저는 그중 119만원을 먼저 지불하였습니다.
한달 수강하고 환불을 요청하였으나 제가 받은 금액은 119만원 중 204,333원에 불과합니다.
이학원에서는 교재비 60만원을 뺀거랍니다. 이 교재는 학원에서 만든 ppt를 제본떠서 준
|
신은경 |
2012-06-30 |
|
52711
|
|
LG유플러스 통신사 어이가없네요...
LG유플러스에서 인터넷+IP티비+인터넷전화기 이렇게 세개를 결합으로 2년가까이 사용중에있는데
처음 개통받은후에 몇달후부터 티비가 1~3초정도 끊기면서 모자이크현상이 나타나는 증상이있었습니다
하지만 처음엔 대수롭지않게 생각했고 고장접수하기도 시간이 넉넉치않아
|
김도균 |
2012-06-30 |
|
52709
|
|
sk스마트 폰 세이프 보험사의 횡포
6.18. 자전거 도로로 출근하던 중, 핸드폰을 분실하여 sk텔레콤 보험사 분실신고 후, 보상 처리 신청을 위해 구비 서류를 팩스로 보냈는데, 서류 접수 후에 아무런 연락이 없어 다시 보험사에(1599-4962) 연락을 했더니 상담원이 5월23일 114고객센터에 보상수
|
이창기 |
2012-06-30 |
|
52706
|
|
어학원연기신청서싸인 환불
학원에 서
이런걸작성했었는데 일년안에 수강을못하면 전혀환불안된다는내용이고 연기신청서 작성했음으로 환불해줄수 없다는 내용인데
이작성서에 싸인한것때문에 환불못받을수도 있나요???
해외출장땜에 가지도못하는데 억울해요
법률규정상 이런걸작성해도 환불받을수있는건가요
|
최보영 |
2012-06-30 |
|
52697
|
|
'대학 IT 교육센터' 피해 신고합니다
' 대학 IT 교육센터' 곳에서 법적으로 성년자인 입생을 상대로 먼저 전화번호와 싸인을 요구하고 cd를 준 이후로 만약 돈을 지불하지 않으면 문자로 연 10%씩 이자로 추가되어 내야 한다는 문자가 자꾸 옵니다. 미성년자에게 싸인을 요구하려면 우선 부모 동의서를 제출해야
|
손찬민 |
2012-06-30 |
|
52696
|
|
전자랜드21 말바꿈
제가 2011.11월경 디카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기증목적으로 구입을 하였는데
전시품중에 싸고 괜찮은 것이 있어서 전시품으로 샀습니다.
기증을 할 것이어서 안에 박스를 뜯지 않고 그대로 그단체에 기증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몇일전에 그 기증한곳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
이다경 |
2012-06-30 |
|
52695
|
|
지마켓
지마켓에서 옷을 샀는데요 사이즈가 작아서 교환을 하려고
다시 택배회사를통해서 보냈어요
근대 택배회사를 조회해보니까 배송완료되었다그러고 전화는안박으시고 전화를해주시지도않고
그냥 무시하시는거같아서요
옷을돌려받는뮨제가아니라 피해보상을 받고싶운대 이건 어떻게 해야
|
이수진 |
2012-06-30 |
|
52694
|
|
에넥스 통신사의 폭리!!!
제가 기초생활 수급자여서 좀더 기본료가 저렴하다는 에넥스 통신사로 휴대폰을 교체하였습니다
그런데 언론 및 홈쇼핑 광고와는 달리 정말 이해할수 없는 통신료를 받아가고 있습니다
기존 3사에 다 있는 차상위계층을 위한 할인혜택도 전무하고 사용하지도않은
인터넷 요금을 초
|
강수아 |
2012-06-30 |
|
52693
|
|
압구정 일식집의 가격 횡포!!!
안녕하세요...
어제 저녁 압구정에 위치한 "압구정海(구.선일식) 02-518-6639 라는 일식집에 갔습니다.
남편과 후배들이 거하게 취해서 제가 결재를 하게 되었는데요..
가격에 너무 놀랐습니다.
309,000원이 나왔더라구요, 우선 선결재로
|
추선화 |
2012-06-30 |
|
52692
|
|
방충망 설치후 연락이 안되요
http://www.smyung.com/
아시는 분이 아파트에서 공동구매로 방충망 했다고 하길래
소개받고 저희집 방충망을 6월 27일 수요일 오후 5시에 설치 하였습니다.
하고 바로 밑에 고정이 안되고 미세 방충망을 하는거라..
저희집 방충망을 다시 교체해
|
이지혜 |
2012-06-30 |
|
52691
|
|
휴대폰수리비 요구
글쓴이 : 신민수 조회 : 3
삼성옴니아2폰(쓰레기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라고 구매해서 사용중이나 그야말로 쓰레기폰입니다
폐일언하고,,,,
주구장창 옴니아만 보면 열이 나지만,,,투자한돈,,허비한시간이 아까워
계속 쓰레기폰을
|
신민수 |
2012-06-30 |
|
52690
|
|
수리비 요구
삼성옴니아2폰(쓰레기폰)을 사용하고있기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라고 구매해서 사용중이나 그야말로 짝퉁 쓰레기폰입니다
폐일언하고,,,,
주구장창 옴니아만 보면 열이 나지만,,,투자한돈,,허비한시간이 아까워
계속 쓰레기폰을 사용하는 쓰레기 인간입니다.
그런
|
신민수 |
2012-06-30 |
|
52689
|
|
자전거 환불 요구
5월 31일 엘파마 룩손 잔차를 구입후 한달여된 지금까지 브레이크 소음으로 대리점 수리 5회, 엘파마 공장 입고 수리 일주일 받았습니다.
오늘 공장수리 후 인도 받았는데,
전혀 고쳐지지않아서
환불을 받으려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소리 잡음 동영상 올립
|
김필태 |
2012-06-30 |
|
52688
|
|
택배서비스에 대해서
KGB택배를 이용했습니다.
내용물은 화분이었으며 박스포장에 위/아래가 명기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내용물을 열어보니 화분은 전부 뒤집어져 있었으며, 택배기사가 가지고 올때부터
거꾸로 들고 왔습니다.
직접배달을 한 택배기사에게 불만사항 얘기했더니 내
|
노수호 |
2012-06-30 |
|
52687
|
|
헬스클럽 환불조건에 대하여
6월27일 사무실 근처에 있는 헬스클럽에 가입을 하였고 7월 부터 시작하는 것으로 6개월치를 카드로 납부하였는데 회사 업무 상 골프 연습이 필요하여 골프 교실을 가입하면서 헬스 클럽의 가입을 취소하고자 6월29일 재 방문하였습니다. 그 헬스 클럽에서 말하기를 27일 당
|
송채원 |
2012-06-30 |
|
52686
|
|
인터넷에서 매실을 구매했는데요...
인터넷에서 매실을 구매했는데요
상품을 가격을 많이 주고 구매했는데
선별도 안된상태로 하품으로 물건이 왔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하동참매실농원
연락처 1688-6241
이곳에서 구매했어요
|
장유빈 |
2012-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