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에서 옷을 샀는데요 사이즈가 작아서 교환을 하려고 다시 택배회사를통해서 보냈어요 근대 택배회사를 조회해보니까 배송완료되었다그러고 전화는안박으시고 전화를해주시지도않고 그냥 무시하시는거같아서요 옷을돌려받는뮨제가아니라 피해보상을 받고싶운대 이건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답해서올리니 제대오답변해주세요^^ 이메이이나전화로도알려쥬시면감사해요
댓글 1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해당업체의 상품을 구매후 교환요청을 하셨는데 처리가 지연되어 많이 답답하시겠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1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해당업체의 상품을 구매후 교환요청을 하셨는데 처리가 지연되어 많이 답답하시겠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해당업체의 상품을 구매후 교환요청을 하셨는데 처리가 지연되어 많이 답답하시겠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