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이 불량이어서 교환하러갔는데 교환을 해 주지 않았습니다 같은 옷으로 교환 해 가라고 했는데 옷 마감이 부실해서 다른 옷으로 교환 하겠다고 했으나 업체에서 거부히였고 환불이나 교환도 받지 못하고 블량인 옷을 그대로 두고 업체를 나왔습니다 직원과 사장 모두 굉장히 불친절하고 투명인간 취급으로 무안을 주어 정신적으로 힘들었고 상처가 되었습니다 마음에 상처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