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신용 카드 가입자 연체시(27일만에) 범재자로 취급 하는 삼성 카드 는 고객모집 과정에서의 신뢰를 문서상으로 싸인 하고 확인 하고 카드를 발급 하라.
2.카드 발급 동기와 카드 사용 ---------
.상기 본인원 지인의 부탁으로 삼성 카드를 부부간 2장을 만들어 개인 사업자 및 개인 카드로 2025년 5월 부터 현재 2026년 현재 까지 삼성 카드를 사용중 2026년 5월 카드 결재일에 갚지 못하고 피일차일 20여일 연체를 하게 되었다 ---------- ----------
그이후로 경고성 메세지 5회 인명 편으로 전화 독촉성 경고 멘트를 날렸다 사업상 수금이 되면 빨리 변재 하곘다고 전화를 끊었지만 계속 전화가 온다 설상 가상 집으로 방문한단다 그러지 말고 법되로 하세요 하고 외쳤다 수금이 되는되도 하여 2026년 6웡 17일 6월20일경 2차례에 걸쳐 납입 완료 하고 6월 결재일23일 오늘 결재하고 집에 들어 오니 법원에서 소장이 날아 왔다 카드연체 27일 만에 삼성 카드로 인하여
범재자로 낙인찎어 보내왔다 이게 삼성 카드가 고객을 상대 하는 방식인가 묻고 싶다
3.삼성 카드를 원하시는 고객들은 연체시 어떠한 결과가 되는지 확실 하게 알고 사용 하기 바라며
또한 삼성 카드사는 제에게 연체27일만에 법원 소장을 보낸 근거을 이 창에 띄워 주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