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 누유가 있어 카센터 방문 했는데 모든 카니발이 누유 문제가 있으니 써비스 센터 들어가라는 답변과 누유로 인해 타임벨트 손상 심각하니 함께 교체 요망 하라는 답변 받고, 기아 써비스 쎈터 입고후 카센터 진단 전달 하였으나 리콜 대상이라 누유만 고쳐주지만 타이밍벨트는 고장이라고 판단 어려워 못고쳐 준다합니다. 알면 리콜하고 모르면 넘어가고식 리콜 인가요? 타이밍 벨트 결국 주행중 터져서 2차사고 날뻔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