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 책임지지 않는 쿠팡을 고발합니다.
 이선영
 2026-06-23  |    조회: 226
6월7일 쿠팡에서 건조기를 구매하였습니다. 그런데 6월8일 구매자부터 온누리 상품권 사은행사를 한다기에 쿠팡고객센타에 6월7일 구매를 하였는데 설치는16일에 한다 하니 혹시 사은행사 대상이되는지 문의하였습니다.혹여나 안된다고하면 주문 취소후 다시 결제하면 되니 부담없이 문의하였는데 대상이된다고 하니 취소할 이유가 없어 16일에 설치를 진행하고 고객센터로 문의하니 대상이 안되고 취소도 안된다하여 계속적으로 문의하고 헝의하니 잘못되었으니 너그러이 양해부탁한다며 죄송하다는 답편에 제가 받을 수있는 한도의 금액을 보상하라고 16일이후 지금까지 보상을 요청중임.처음에 10,000원 캐시백 제시하더니 오늘 50,000원 캐시 제시함.제가 잘못한 부분이 있다면 보상철회하겠다는 말까지 했음.직원의 실수에 대해 책임지지않는 쿠팡을 고발합니다.
댓글 1

최고관리자 2026-06-24 09:37:54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