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통신 | 이중으로설치비요구사항
 박용선
 2026-06-24  |    조회: 63
가입시상담직원한테(1~2달안으로이사간다고설명)아무런불이익이없다고해서가입을하고 며칠후에 주소이전설치를신청하려하니 다시 설치비를요구하며 해지를하려니 약정을안하려고 금액이나사은품을하나도안받고 약정에대에서는아무런얘기도오간거없이가입을하고첫달에설치비포함(115,280원)입금 약정해지하려고하니 3년약정이걸려있다고위약금요구
댓글 1

최고관리자 2026-06-24 17:33:34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