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잘못기재로 출금 불가능 10만원출금받을려면 10만원을 더 입금해라해서 입금했고 또다시 잘못기재했더니 20을 더 넣어라 이게 무슨 말도 안되는 오늘 입금 됐는지 들어갔더니 강퇴처리되서 로그인도 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