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서비스 | 퇴거청소
 한아름
 2026-06-25  |    조회: 82
Screenshot_20260625_165957_Karrot.jpg
제가 퇴거 청소를 당근에서 의뢰했습니다. 24평 25만원이라고 해서 계약금 5만원 입금하고 계약했습니다.
당일에 비가 많이 내려서 이삿짐이 늦게 빠져서 3시간 정도 대기가 있었는데 괜찮다고 했고 이사 할 때 생긴 쓰레기도 이삿짐 센터에서 5만원에 치워 주신다는거 청소업체가 기다리기도 했고 해서 청소업체에 추가요금 내고 처리 부탁드린다고 직접 보시고 견적 다시 내 주세요 해서 견적이 50만원은 주셔야 합니다 하셔서 비싼감은 있었지만 알았다고 했습니다
쓰레기 봉지 5개 필요하다고 하셨는데 봉투값 1만원 드린다고 하고 치워달라고 부탁 드렸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이사를 가서 이사한 집 정리로 정신이 없었는데 1시간 후 쯤 전화가 와서 동물 털이 보인다고 15만원 추가 해 달라고 해서 알았다고 해서 65만원이 되었습니다
청소 끝났다고 연락이 와서 잔금 60만원과 쓰레기 봉투값 1만원해서 61만원을 입금하고 잠에 들었습니다
다음날 다시 전화가 와서 잔금 20만원 입금 달라고 하는겁니다
65만원도 과한 금액이라고 생각하는데 20 만원 더 달라는 말에 너무 심한 생각이 들어서 신고합니다
너무 과한 금액이라 20만원 더 못 드리겠다고 하니 협박식의 문자가 왔습니다 도와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