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sk측에 연락을 받았습니다 아직 서류에 대하여서는 해준다는 말은 없구요 오히려 삼성전자 a/s기사님이 누구냐면서 성함을 물어보더라구요 혹시나 기사님에게 불이익을 받을까봐 성함을 안가르쳐 드렷는데 ....혹시 알아 내어서 기사님에게 피해가 갈까봐 걱정입니다 서류에 대하여서는 이렇다 얘기 없구 나중에 다른 방법으로 집으로 오셔서 테스트한다구만 하고 언제인지는 모르지만 나중에 다시 연락준다고 합니다 고발건에 대하여는 해결안하구 오히려 그서류를 말한 사람을 찾을려구 하는 s/k텔레콤 넘 하네요 기사님에게 피해가 안갔습면 좋겠는데.... s/k텔레콤 넘 실망스럽네요 대기업의 일처리 방법인지 증말 화납니다....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