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전화 | 엘지유플러스 데이터 통신 비용 - 미사용내역에 대해서 과다 청구 되고 있습니다
박옥진
2012-06-28 |
조회: 1236
엘지유플러스 핸드폰 데이터 요금제를 20개월이상 같은 비용으로 사용했는데,
갑자기 5~6월 2개월간 데이터 추가 요금이 청구되어,
엘지유플러스 본사 이메일 상담, 전화상담, 대리점 방문 상담 통해 데이터 사용내역등을 확인했습니다
사용내역이 전혀 제가 사용하지 않은 내역이어서, 엘지측에 확인을 요청했으나, 엘지에서는 세부내역 확인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상담후에 며칠간 의도적으로 데이터 통신을 자제했으나, 마찬가지로 수만원이 청구되엇습니다
데이터 통신료는 계속 과다하게 청구되고..저는 전혀 사용을 안하고 있는데..엘지측에서는 사용내역이 정확히 무엇인지 파악을 안해줍니다
전혀 제가 사용하지 않은 데이터이므로 제 데이터를 누군가 도용하고 있다고 생각되어 엘지측에 계속 요청하고 있지만,,확인이 안된 상태로 계속 비용청구가 된다면..어떻게 문제를 해결해야 할지 도움 요청드립니다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