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오마이폼 의 부당행위
 박성호
 2012-06-28  |    조회: 1841
오마이폼에 한달간 사용하는 조건으로 핸드폰 결제를 하였는데
매월 핸드폰 요금에서 부당징수를 하고 있습니다
항의를 할려고 해도 전화도 안되고 이의제기한바
부득히 본사이트에 올립니다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해당사이트에 한달만 이용하는 조건으로 결재하셨는데 매월요금 청구가 되어있어 난감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일단, 통신사와 PG사(결제대행업체) 통해 CP사 연락처 등을 확인, 해당 사이트의 약관과 동의여부를 근거로 이의를 제기하고 연락 불가능한 경우에는 통신사 등을 통해 추가안내나 도움을 요청할 수 있고 CP사와 해결이 어려울 경우 유관단체 또는 휴대폰/ARS결제 중재센터(www.spayment.org) 도움을 요청할 수 있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