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 정수기를 1년넘게썻습니다.... 제가..장사를 해서..얼음전수기를 쓰고있었는데여 반납할려고하니깐..3년약정이되있다... 10만원할인이들어갔다... 이런말들을하더라구요!! 전 처음..정수기받을시...계약서..,보지도못했구요..제가,싸인..한적두없습니다!! 정수기 파는아줌마랑..통화만하고 설치자가와서 설치만해주고.. 그담부터..그냥썻거든요!!참...머이런회사가..다있는지... 계약서..싸인도안햇는데...3년약정이..자동으로되있는지... 반환신청을해도...정수기가져가기전에..돈안주면...반환취소한다구하고... 머..이래요.....정말승질나서..원..아..열받아...
댓글 1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해당업체 정수기를 렌탈사용하시면서 해지를 하려하시니 약정기간이 남아있다하여 난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정수기외 기타 렌탈제품의 경우 제품사용 계약 시 일정기간의 약정기간이 들어가며 그 안에 해지 시에는 위약금이 부과되고 있습니다. 계약 당시 안내를 받지 못하신 점 등 제보자님의 억울하신 심정을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강력하게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댓글 1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해당업체 정수기를 렌탈사용하시면서 해지를 하려하시니 약정기간이 남아있다하여 난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정수기외 기타 렌탈제품의 경우 제품사용 계약 시 일정기간의 약정기간이 들어가며 그 안에 해지 시에는 위약금이 부과되고 있습니다. 계약 당시 안내를 받지 못하신 점 등 제보자님의 억울하신 심정을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강력하게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해당업체 정수기를 렌탈사용하시면서 해지를 하려하시니 약정기간이 남아있다하여 난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정수기외 기타 렌탈제품의 경우 제품사용 계약 시 일정기간의 약정기간이 들어가며 그 안에 해지 시에는 위약금이 부과되고 있습니다. 계약 당시 안내를 받지 못하신 점 등 제보자님의 억울하신 심정을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강력하게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