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인터넷신문 솔루션 ‘마이뉴스3’ 출시..원클릭 서비스
상태바
인터넷신문 솔루션 ‘마이뉴스3’ 출시..원클릭 서비스
  • 백진주 기자 k87622@csnews.co.kr
  • 승인 2009.11.26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 솔루션 대표기업 마이미디어DS(대표 여원동)가 세계 최초로 SaaS(solution as a service)형 인터넷신문 솔루션 ‘마이뉴스3’를 출시했다.

기존 솔루션형 인터넷신문이 한 번 생성이후 업데이트나 성능 개선의 필요성에도 불구하고 다른 솔루션환경으로 인해 서비스 지원이 어려웠던 것에 반해 ‘마이뉴스3’는 지난 수년간 축적된 뉴스 솔루션과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솔루션이 아닌 서비스 개념으로 탄생했다.

‘마이뉴스3’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인터넷신문 개설시 소요되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하여 3분 이내에 인터넷신문을 생성할 수 있으며, 강력하고 쉬운 편집기능으로 팀블로그보다 더 체계적인 컨텐츠 관리 기능이 가능하다.

또한 회원사(신문사)들 간의 기사 공유 서비스기능을 구축하고, 해외 바이어와의 계약을 체결하는 등 글로벌화를 강화했다. 

여원동대표는 지난 19일 기자간담회에서 "‘마이뉴스3’ 솔루션으로 국내외 학교 및 공공기관은 물론 중소형 비즈니스 인터넷신문 시장의 새로운 문화를 선도하겠다” 는 포부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셋팅비 무료지원, 원 플러스 원, 50% 상당의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마이뉴스3'의 체험사이트는 마이미디어DS 홈페이지(www.mymedia.com)를 참조하면 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