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GS샵 초대박 럭키백 이벤트… 최대 92% 할인
상태바
GS샵 초대박 럭키백 이벤트… 최대 92% 할인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4.05.09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은 9일부터 20일까지 ‘나를 위한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1인 가구를 위한 럭키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럭키백 이벤트에서는 ‘싱글족의 혼자 놀기를 위한 아이템’으로 선정된 상품인 아이패드 미니를 60% 할인, LG 풀 HD 클래식 TV는 75% 할인해 10만 원대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월드컵을 실감나게 시청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TV를 아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또한 프라다 장지갑은 87% 할인된 9만 원대, 로즈몽 시계는 76% 할인된 9만원대의 특가로 준비되어 있다. 그 외에도 최근 급증하는 싱글족을 위한 가구 등 인테리어 소품과 생활가전, 키덜트족을 위한 RC카 등 다양한 상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GS샵 럭키백은 GS샵 앱에서 럭키백 배너를 클릭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92% 할인된 특가상품이 랜덤으로 노출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럭키백 상품이 마음에 드는 경우 바로 구입할 수 있으며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에는 다음날 다시 럭키백을 확인할 수 있다.

구매를 결정하기 전 당첨된 상품을 미리 확인하고 원하는 상품인 경우에만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GS샵 럭키백 이벤트는 GS샵 앱을 가진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신규로 앱을 다운받은 회원은 바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미 앱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이벤트 내용을 최소한 3명에게 카톡으로 공유 후 바로 참여 가능하다.

GS샵 관계자는 “평소에 꼭 갖고 싶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마련했다”며 “GS샵 럭키백 찬스를 통해 구매 희망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