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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2014 대한민국소비문화대상' 신소비문화 부문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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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2014 대한민국소비문화대상' 신소비문화 부문 수상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4.06.03 10:4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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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한국소비문화학회(회장 동국대학교 박명숙, 상명대학교 이명식 교수)가 주관하는 ‘2014 대한민국 소비문화대상’ 시상식에서 신소비문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올해로 13회를 맞는 대한민국소비문화대상은 건전한 소비문화 정착에 기여한 기업이나 기관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한국소비문화학회가 2001년부터 진행해 왔다.

위메프가 수상한 신소비문화 부문은 기술혁신을 통한 새로운 소비문화를 선도하는데 기여한 기업에 수여되는 상이다.

특히 위메프는 업계 최초로 클릭 및 구매이력에 기반한 맞춤 상품을 소개하는 ‘실시간 개인화 추천 서비스’를 선보이면서 인기 상품이나 기획 특가 정보, 질문 답변을 실시간으로 모바일 메시지로 전파해 이용자와 소통에 주력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위메프 박유진 홍보실장은 “소셜커머스 부문 첫 번째 수상이라는 기쁨보다 한국 온라인쇼핑 시장의 새로운 소비문화에 기여했다는 점이 더 뿌듯하다”며 “진정한 소비자 중심경영이란 말로 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실천으로 증명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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