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아모레퍼시픽, 가정의 달 맞아 ‘안티에이징’ 선물세트 한정 출시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가정의 달 맞아 ‘안티에이징’ 선물세트 한정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5.05.0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은 가정의 달을 맞아 ‘타임 레스폰스 스프링 익스클루시브 콜렉션’을 5월 동안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콜렉션은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선물 세트다. 아모레퍼시픽의 베스트 셀링 제품인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젤 크림’과 이번 콜렉션을 위해 한정으로 선보인 ‘인텐시브 에이징-디파잉 나이트 트리트먼트’ 2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48만 원대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젤 크림’은 첫물 녹차 성분이 피부 속 젊음 에너지를 활성화시켜 피부 톤, 수분, 탄력까지 한 번에 개선해주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피부 속으로 수분을 집중 공급함과 동시에 녹차 폴리페놀 성분의 세범 컨트롤 기능으로 촉촉하면서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인텐시브 에이징-디파잉 나이트 트리트먼트’는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 효과는 물론 녹차 미생물에서 얻은 피부 안티에이징 효소인 그린티-자임TM 성분이 피부를 정돈해주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 효과적인 릴렉싱 성분이 밤에 놓칠 수 있는 노화의 증상까지 촘촘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

아모레퍼시픽 담당자는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프링 익스클루시브 콜렉션’은 아모레퍼시픽의 베스트 셀링 제품과 한정 제품으로 구성해 일 년에 단 한번 선보이는 콜렉션”이라며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가꿔줄 수 있는 탁월한 제품으로 선물 하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501.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