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롯데푸드, 공식몰서 '이.달.먹' 구독 서비스 2차 모집
상태바
롯데푸드, 공식몰서 '이.달.먹' 구독 서비스 2차 모집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12.29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푸드㈜(대표 이진성)는 공식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에서 ‘이.달.먹(이 달엔 뭐 먹지)’ 구독 서비스 2차 모집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달.먹’ 구독 서비스는 매월 정해진 시기에 일정한 구독가로 다양한 롯데푸드 제품들을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지난 9월에 진행됐던 1차 구독 서비스는 모집 시작 하루 만에 전체 100명 분이 완판된 바 있다.

이번 2차 이.달.먹 구독 서비스는 매달 3만 원 상당의 롯데푸드 제품들을 월 1만3300원 구독가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따로 제품들을 구매할 때 보다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매번 번거롭게 제품을 직접 구매할 필요 없이, 매월 새롭고 다양하게 구성된 롯데푸드 제품을 집에서 택배로 편하게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2차 구독 서비스는 1월부터 3월까지 총 세 달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첫번째 달인 1월에는 ‘웰컴투 설날’ 콘셉트의 제품이 배송된다. 명절 요리를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의성마늘 만두, 의성마늘 동그랑땡, 롯데푸드 떡갈비, 쉐푸드 해바라기유로 구성됐다. 2월에는 ‘그날의 감동(3·1절)'을, 3월에는 ‘봄철 건강 준비물’을 콘셉트로 하는 제품이 배송된다.

이번 구독 서비스는 판매가 완료될 때까지 롯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롯데푸드몰을 통해 신청 받는다. 모집 인원은 지난 시즌보다 두 배 늘어난 선착순 200명이다. 이용료는 월 1만3300원이며 3개월분을 선결제하는 방식이다. 제품은 1월부터 3월까지 셋째 주 수요일마다 발송된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에 다양한 제품들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제2차 ‘이.달.먹’ 구독 서비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보다 만족도 높은 구독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