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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크릿다이렉트, 소비자친화브랜드 부문 대상 3년 연속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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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크릿다이렉트, 소비자친화브랜드 부문 대상 3년 연속 수상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2.17 18:0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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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회장 아이작 벤 샤바트)는 ‘2021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활동한 공로로 ‘소비자친화브랜드 부문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고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는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해 온 기업, 단체, 개인 중 경쟁력과 신뢰성, 공익성을 갖춘 곳을 발굴해 시상하고 있다.

올해는 소비자친화브랜드, 소비자입법, 소비자행정, 소비자경영, 소비자권익증진, 소비자친화경영 등 6개 부문에 걸쳐 수상자를 선정했다.

시크릿은 제품의 품질 및 가격,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소비자의 만족도, 호감도 및 신뢰도, 소비자중심경영(CCM) 등 심사지표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2019년, 2020년에 이어 3년 연속 수상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이스라엘 사해 전문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과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아이언플라워’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다.

▲홍석우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운영총괄 상무(오른쪽)가 이승남 한국소비자협회 고문으로부터 2021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홍석우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운영총괄 상무(오른쪽)가 이승남 한국소비자협회 고문으로부터 2021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아작 벤 샤바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회장은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을 받게 돼 진심으로 기쁘고 무엇보다 3년 연속 수상해 특히 더 의미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제품의 품질에 만전을 기하고 유통 과정에서도 소비자의 권익을 최우선 고려하여 전 세계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사명감을 갖고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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