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코카콜라 '토레타!', 새 모델 ‘김유정’ 인터뷰 영상 공개
상태바
코카콜라 '토레타!', 새 모델 ‘김유정’ 인터뷰 영상 공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4.19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사의 수분·이온 보충음료 ‘토레타!’가 김유정의 인터뷰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토레타!의 새 광고모델로 발탁된 ‘토린이 김유정’은 이번 인터뷰를 통해 7가지 피트 테스트(FIT TEST)를 진행하고 토레타! 음료 유형 검사를 통해 나만의 토레타! 음용 습관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유정은 최근 드라마 촬영 근황을 팬들에게 전하며 꿀피부 비결, 스트레스 해소법 등을 소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특히 수분 보충을 위해 평소 토레타!를 즐겨 마셨다는 김유정은 피트 테스트에서 3배속으로 재생된 토레타! 송의 가사와 패키지 디자인 변경 포인트를 정확히 짚어내기도 했다.
 

피트 테스트 이후에 토레타! 유형검사인 ‘MTTI(My Toreta! Type Indicator)’ 테스트에서 김유정은 토레타! 입덕 포인트, 즐기는 타임, 마시는 습관 등을 통해 토레타! 애정도를 공개했다.

김유정의 인터뷰 영상은 코카-콜라 저니 홈페이지와 코카-콜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새로운 토레타! 모델 김유정과 함께한 인터뷰는 평소 제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았던 김유정 씨의 적극적인 참여로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며 “앞으로 코카-콜라사의 수분·이온 보충음료 토레타!와 MZ 세대의 워너비 배우인 김유정씨의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유정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토레타!’는 깔끔한 맛과 저칼로리가 특징으로 사과∙당근∙감귤∙자몽 등의 10가지 과채 수분과 이온이 함유돼 일상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수분·이온 보충음료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