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여름 캠페인 모델로 가수 박재범 발탁
상태바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여름 캠페인 모델로 가수 박재범 발탁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6.16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올해 스프라이트 썸머 캠페인 모델로 가수 박재범 씨를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박재범 씨는 힙합 아티스트이자 힙합 레이블 AOMG 수장으로 알려져 있다. 회사는 박재범 씨의 보컬과 카리스마, 특유의 꾸밈 없는 자유로움이 만들어 내는 매력이 스프라이트의 여름 캠페인 메시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됐다고 설명했다.

스프라이트는 올 여름 박재범 씨와 함께 스프라이트의 강렬한 상쾌함으로 몸과 마음 모두 쿨하게 리셋(Reset)하며 일상의 리듬을 되찾자는 메시지로 썸머 캠페인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박재범이 등장하는 디지털 광고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컬래버레이션 활동들을 예고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무대와 일상에서 본인만의 강렬한 색깔과 여유로움, 솔직한 매력을 발산해 온 박재범이 스프라이트의 힙함과 강렬한 상쾌함과 잘 부합해 이번 여름 모델로 발탁했다"면서 "올 여름 나를 지치고 힘들게 만드는 일상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 모두 쿨하게 리셋하며 상쾌함이 폭발하는 여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프라이트는 올해 3월 스프라이트 고유의 입안 가득 퍼지는 시원함과 상쾌함을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제로'를 새롭게 출시한 바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