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갯수 : 734,433 / 총페이지 : 36,722
| #번호 |
업체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
56649
|
|
구두 화자건에 대한 불만족 및 a/s처리 후의 불만족
부산 동래 롯데 백화점 엘칸토 매장에서 구두를 구입했습니다.
얼마 신지도 않았는데 신발 안쪽 새끼 발가락 양 쪽 내피가 터졌습니다.
그래도 이름있는 브랜드였는데 이렇게 쉽게 내피가 터져서 속상한 나머지
구입한 매장에 방문하여 a/s 맡겼습니다.
후에 a/s
|
이정수 |
2012-07-14 |
|
56648
|
|
학원비환불 문젠데요..
금요일(13일) 에듀킨 피부학원을 등록했는데요
갑자기 마음이 변해서 그날 저나로 환불문의를 드렸는데
처음부터 안된다고 하면서 얘기를 하더라고요..
학원비150만원 재료비60만원 포함인데
그럼 재료비60만원은 내야된다고 했어요..
그런데 재료를 뜯은것도 아니고
|
현재희 |
2012-07-14 |
|
56647
|
|
현대홈소핑 싱싱위싱턴 빙체리 과연 싱싱할까 ?
"어제 수입 했읍니다"
"11일 통관 했읍니다 "
"싱싱하게 드세요"
하지만
배송은 14일 부터 순차적으로 19일 까지
방송에서도 홈페이지에도 어디에도 언제 부터 배송이란 말은 없죠
왜 안보내 줍니까 따지면
|
이학철 |
2012-07-14 |
|
56646
|
|
인터넷 문의
인터넷 해지 관련문의드립니다.
2007년 3년 약정이 끝났고 2009년 7~8월 사이에 인터넷을 해약했습니다.
해지 처리가 안되었는지 2012년 5월까지 인터넷 요금을 냈습니다.
이메일로 인터넷 고지서가 왔는데 사용안하던 메일이라 확인을 못했고 전화요금과 함께 청
|
홍경애 |
2012-07-14 |
|
56644
|
|
세탁불량 옷손상
세탁소에 20만원 상당의 점퍼를 맡겼는데 원래 없던 얼룩이 여러군데 있어서 다시 세탁을 맡겼습니다. 그래도 얼룩이 지워지지 않는다고 세탁소 측에서 더 세탁을 하면 옷감이 손상이 된다고 하여, 저희 엄마는 옷감이 손상되지 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일단 원래 없던 얼룩이 생
|
이소연 |
2012-07-14 |
|
56643
|
|
가방에 하자 있으나 환불 불가
인빅타 올드 백팩을 주문했습니다. 배송 받았을 당시 이름표에 스크래치가 있었으며, 박스 테잎이 상품 자체에 붙어있어 받았을 당시부터 매우 불쾌했으나 그냥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사용 이틀 후 가방 속 소지품이 물들어 노랗게 변하는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가방'은
|
방민지 |
2012-07-14 |
|
56637
|
|
핸드폰 판매점 횡포
2012년 3월 19일 청주 마그넷1층(롯데마트 청주점 가경동) 휴대폰 판매점에서 번호이동으로 휴대폰 교체를 하였습니다. 그때 대리점에서 위약금 대납과 기존 단말기 할부금 지원을 약속받고 교체를 했는데 당연히 처리 되었는줄 알고있었으나 자동이체 통장에서 SK 단말기
|
김남우 |
2012-07-14 |
|
56629
|
|
포인트 확인 안된다고 합니다.
유료 P2P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이트는 http://zfile.co.kr 입니다.
포인트를 충전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포인트가 갑자기 준 것 같아 담당자에게 확인 요청했는데
포인트 사용내역은 한 달 밖에 조회가 안 되어 확인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
|
이상길 |
2012-07-14 |
|
56626
|
|
그루폰 캘리포니아비치 쿠폰
그루폰에서 캘리포니아비치 사용 쿠폰을 샀습니다.
그런데 사용기한이 20일까지인데, 20일까지 내내 장마였습니다.
장마면 워터파크에 가는 게 불편합니다.
캘리포니아비치 측과 그루폰 측에 연락을 해도 담당자를 바꿔줄 수 없다, 비가 오는 건 오는 거고 쿠폰은 산
|
김예진 |
2012-07-14 |
|
56624
|
|
인터넷 설치.. 설치불가지역의 의미가 어디까진가요?
제가 원룸에 거주하다 이번에 집을 이사하게 되었습니다.
비슷한 원룸형태의 건물이구요..
제가 이사하는 건물은 신축건물이고 건물 자체에 인터넷+유선이 들어와있습니다.
사용료가 관리비에 포함되어 있는셈이지요
집에 인터넷이 들어와있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만,
|
조현철 |
2012-07-14 |
|
56623
|
|
헬스장 환불건
저번주 화요일에 헬스장 등록을 하고 사정이 있어서 2일밖에 나가지 못하였고 이렇게 계속 못나갈바엔 환불하는게 나을것 같다 싶어서 환불을 요청하였더니 안된다고 하더라구요.근데 저한테 환불에 관련된 종이 같은걸 보여주는데 그냥 대충 생긴 모양정도만 보여주고 자세히 말도 안
|
여민지 |
2012-07-14 |
|
56621
|
|
중고자동차 구입후 억울함
중고승용차 렉서스을 2011년9월6일에 2700만원주고 매입했습니다
그후 2012년7월12일 승용차를 팔려고 자동차매매상사에문의하니
2011년5월에사고로 인해 (7천만원) 전손보험처리가 있서 제값을 못받는다고
합니다. 승용차살때는 일반적인 문짝하나 수
|
이병구 |
2012-07-14 |
|
56618
|
|
못참겠어서 글남깁니다.
제가 www.takentake.com이라는 사이트에서
해외브랜드 의류를 구매하였습니다.
분명 제품구매창에서는 7~14일 안에 도착이라고 쓰여져있는데
지금 한달이 되었는데도 물건이 오지않아
여러번 글을 남겼는데도
재고가 없다는 소리만 하는데
제가 직접 미국 정
|
박희민 |
2012-07-14 |
|
56615
|
|
인터넷 파일아이 가입만 했는데 월13200원 폰결제되었어요
안녕하세요
인터넷 영화등 다운 받아서 보는 파일아이 라는 사이트 가입했었는데
13200원 월정액 가입이 되었더군요 그런 내용도 없이
황당 하네요 사기 아닙니까
전화해보니 본인이 인증까지 했다고 하더군요
가입 당시 폰으로 본인인증 하라하여 했던건데
월가입1
|
진용선 |
2012-07-14 |
|
56612
|
|
전남1**** 차주가 르노삼성SM5 결함을 고발합니다.
저는 개인택시를 운행하고있는 기사입니다.기사들 사이에는 삼성자동차가 혹평을 받고 있는지라 저도 첫택시 구입부터 신형을 구입시도 삼성 SM5를 구입했습니다.택시를 구입 후 고객의 안전을 위해 차량점검은 하루에 한번씩 체크해가며 하루일을 시작했습니다.그런데 구입한지 5년되
|
유재택 |
2012-07-14 |
|
56611
|
|
LG유플러스 휴대폰 사기판매-드림텔레콤쌍문점
제가 2월 26일 드림텔레콤(쌍문점)에서 스마트폰 교체를 했습니다.
계약당시 : 단말기대금 899,800원 (30개월) 월21,550원
계약할 당시 제휴카드(국민 굿세이브카드)를 권하면서 이카드를 만들면 더 많은 할인을
받을수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
|
정진아 |
2012-07-14 |
|
56610
|
|
전시품배달
안녕하세요"식탁"을 매장에서 직접보고 주문한후 받아본결과 전시품이 왔습니다전화로 문의하니 시일이 지나야 될듯싶어 전시품을 보냈다고 합니다그러면 보내실때 사전 얘기도 없었고, 좀 기다릴수 없느냐? 물어보던지그런 내용도 없이 배달하였고 이상해 확인결과 속였습니다이런 소비자
|
박일균 |
2012-07-14 |
|
56609
|
|
농협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관하여 고발하고 싶습니다
이번달로 농협 주택청약종합저축을 매달 13만원씩 30개월을 한번도 빠짐없이 납부했습니다.
처음 통장개설 당시에 부산 동래구 동래시장에 위치한 농협중앙회에서 했었는데 상담 직원이 매달 13만원씩
납부해야 1순위가 유지되고 이율도 높아서 해지를 하더라도 이자금이 많아진
|
황영식 |
2012-07-14 |
|
56608
|
|
환불처리 한달이 다 되도록 안되네요
1주일전 소비자소발센터에 같은 건으로 문의했지만
아직 업체에서 환불처리가 되지 않고 같은 상황만 반복되고 있습니다.
티몬에서 판매업체나 택배업체에 연락해서 알 수 있는 상황을 굳이 소비자에게 떠넘겨서 일을 처리 하려 하는
지 이해가 안됩니다.
|
조계명 |
2012-07-14 |
|
56607
|
|
kt 고장난 애그 (와이브로 변환기)
211.5월달에 휴대폰 가입후 냇북을 사용 목적으로 kt애그를 가입하엿으나 가저가는날부터 전원을 켜는 순간 인터냇이며 모든개 먹통이되어 버린것입니다 kt고객샌타 100에 전화를 하엿으나 가입대리점에 가보란말밖에 없구요 3일쩨 되던날 대리점에 같다 주엇더니 한번 본다하기
|
박동규 |
2012-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