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생활가전 | 티비패널
 권영근
 2026-06-26  |    조회: 62
20260624_051410.jpg
23년도 11월에 450만원에 구매한 86인치 티비가 패널이 나갔다는데 에 맞나 싶네요 오늘구매한 엘지 베스트샵 경기광주 본점에가서 물어보니 이제품은 패널 보증 기간이 ㅣ년 이라하고 패널 수리비 170 이상이라는 말을 듣고왔습니다 순간 아 아주 비싼 쓰레기를 샀구나 생각이 들어 그렇게 말을 해버리고 왔네요 제가 450 만원 짜리 뽑기를 했나 생각도 들구요 적은 금액도 아닌 고가 티비인데 고작 3년도 못채우고 교체를 해야하나 이게 맞는걸까요 그리고 패널 보증 기간이 1년 이건 아닌듯 싶어서 속상한 맘에 글 올려봅니다 개선이 필요한 부분같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