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생활가전 | 정수기 케어
 김장희
 2026-06-26  |    조회: 63
정수기 설치 6년 이후엔 케어도 안되고 멀쩡한 정수기를 버리고 새로 사서 관리 시작하는게 말이 됩니까? 왜 6년을 못박아 놓고 가전제품을 사야 되는거죠?
대기업 횡포아닙니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