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서비스 | 내가욕먹을거임??생각해바여
 양승기
 2012-07-07  |    조회: 116
제가갈현동세광교회잎에잇는디사랑이란슈퍼를갓습니다그런데그냉동고에보니제가별로먹고싶은아이스크림이없엇습니다 그래서서제가 아저씨한테요위에잇는아이스크림이전부냐고물어보앗습니다 그런데갑자기그아저씨가역정을내시더니저보고그럴거면미국기서아이스크림을사먹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아이스크림을 구매하시러 가신 슈퍼에서 아저씨의 불친절한 막말에 많이 불쾌하셨겠습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마음 푸시고 남은 주말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