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국가브랜드대상 타이어부문 1위를 차지한 한국타이어(대표 서승화)가 소비자가 뽑은 참좋은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도 맨 꼭대기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타이어는 세계적인 경기침체로 글로벌 빅3 업체들이 고전 하는 중에서도 국내 시장점유율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등 매출 기록을 새로 써 나가고 있다.
Hankook 기업브랜드와 더불어 Ventus(초고성능 타이어 군), Optimo(프리미엄 세단용), enfren(국내 최초 친환경 타이어), DynaPro(SUV용 제품군), Smart(경제성 타이어 군), 그리고 Nordic(겨울용) 등의 제품 브랜드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 또한 확고히 하고 있다.
브랜드 슬로건인 ‘드라이빙 이모션’은 시장의 변화를 따라가기보다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앞서 만들어 가겠다는 적극적인 자세의 표현이다.
한국타이어는 2천100여개의 직영 및 가맹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