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특별한 날에 특별한 선물, '과일몰'서 비타민 한아름 선물
상태바
특별한 날에 특별한 선물, '과일몰'서 비타민 한아름 선물
  • 박해룡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6.27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이 살면서 누군가에게 선물을 전해야 하는 날은 무궁무진하다. 사람이 태어나는 출산일부터 다양한 축하할 날들부터, 감사를 표해야 하는 날, 거기에 아픈 사람을 방문하는 문병 날까지.

하지만 꽃부터 작은 선물까지 다양한 선물 범주에서 선택은 쉽지가 않다. 이런 날에 받는 사람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과일 바구니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병원이나 길거리에서 판매하는 일반 과일 바구니가 아니라 과일 구성부터 포장까지 선물 받는 사람을 세심하게 신경 쓰는 과일 바구니 전문 쇼핑몰이 있다.




소중한 사람에게 비타민 한아름을 선물할 수 있는 과일몰(http://www.fruitmall.net) 이 바로 당신에게 사랑과 정성을 그대로 전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과일몰에서는 출산 후 입덧 탓에 입맛이 없고 비타민 섭취가 필요한 임산부의 건강까지 배려하여 과일을 구성하여 출산과일 바구니를 제작해준다. 이 외에도 축하과일바구니와 감사바구니의 카테고리도 따로 분류해두어 선물해야 하는 자리에 따라 세심하게 포장에 신경 쓰는 과일몰의 배려를 엿볼 수 있다.

아픈 지인을 방문할 때 필수선물로 손꼽히는 과일 바구니는 과일구성에 따라 따로 제작해주며 더욱 큰 감사나 축하를 표현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차별화된 명품바구니도 선택할 수 있게 구성해두었다.

과일몰에서는 제품을 클릭하면 가격과 과일 구성까지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어,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에게 세심한 선택을 도와준다. 또한 과일몰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결혼, 승진, 문병, 생일, 승진 등 다양한 상황에 맞는 축하를 할 수 있도록 리본과 카드 메시지도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있다.


전국 당일 2시간 무료배송으로 안전하면서 신선한 과일바구니 선물을 할 수 있도록 배려하며 과일바구니를 주문하면 축하 카드를 무료로 보내주는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과일몰.

특별한 날, 특별한 선물로 당신의 진심을 표현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받는 사람의 건강과 선물의 외관까지 모두 세심하게 배려한 과일몰의 과일바구니로 비타민 한아름을 선물하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