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인피니티, 우수 영업 사원 선발대회 개최
상태바
인피니티, 우수 영업 사원 선발대회 개최
  • 조영곤 기자 kikipokr@csnews.co.kr
  • 승인 2011.12.27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는 지난 26일 서울 강남 전시장에서 우수 세일즈 컨설턴트를 발굴·육성하는 ‘2011 인피니티 고객 관리 콘테스트’를 개최해 분당 전시장(천일 오토모빌) 김종찬 팀장을 최우수 컨설턴트로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인피니티 고객 관리 콘테스트’는 매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고객 관리의 중요성을 되짚어 보고, 고객 만족도 증대를 도모하기 위해 진행되는 행사다.

심사방식은 세일즈를 위한 준비단계부터 전시장에서의 고객 응대, 차량 판매 이후의 고객 관리까지 총 2단계 10개 항목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가 이뤄진다. 각 전시장 본부장들이 해당 전시장 소속 세일즈 컨설턴트를 제외한 다른 참가자들의 평가 및 심사를 맡는다.

이날 최우수 컨설턴트에 선정된 분당 전시장(천일 오토모빌) 김종찬 팀장은 탁월한 전문성을 인정받아 2009년에 이어 두 번째로 본상을 수상했으며, 트로피와 상금 300만원을 수상했다.

켄지 나이토(Kenji Naito) 대표는 “이번 콘테스트는 얼마나 창의적으로 인피니티 제품의 강점과 고객들이 얻는 혜택을 친절하게 설명할 수 있는지에 중점을 두고 평가를 했다”며 “앞으로도 차량 구매부터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인피니티만의 차별화된 고객관리 철학 ‘토털 오너십 익스피리언스’를 더욱 강화해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마이경제뉴스팀/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영곤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