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풀무원다논, 비타민 함유된 ‘아이러브요거트’ 출시
상태바
풀무원다논, 비타민 함유된 ‘아이러브요거트’ 출시
  • 이경주 기자 yesmankj@csnews.co.kr
  • 승인 2013.04.18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경주 기자]바른 먹거리 풀무원과 글로벌 유제품 기업 다논이 만나 요거트 신제품인 ‘아이러브요거트’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풀무원다논(대표 모진)은 각종 비타민을 담은 패밀리 요거트 제품 ‘아이러브요거트’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풀무원다논은 다논 그룹과 풀무원홀딩스가 한국 유제품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해 9월 설립한 합작투자회사.

이번에 출시한 ‘아이러브요거트’는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딸기, 플레인, 복숭아 3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성장기 자녀 및 가족이 우유의 영양소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해 줄 뿐만 아니라, 칼슘 흡수를 도와 뼈 건강과 성장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D3 1일 기준치 100% 및 비타민 A, B, E는1일 기준치의 20%가 들어 있어 추가적인 영양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낮 시간의 학교생활과 사무실 근무, 선 블록 사용 등으로 햇빛 쬘 기회가 적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새로운 건강 문제로 대두된 비타민D 부족을 간편히 충족시킬 수 있다는 점과 우유를 맛없어 하거니 싫어하는 자녀를 둔 주부의 자녀 영양 고민을 자연스럽게 도와 줄 수 있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풀무원다논은 ‘아이러브요거트’ 출시를 기념 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4개 구입 시 2개를 추가 증정하는 “4+2 출시기념 한정 팩” 이벤트를 5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아이러브요거트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4컵 팩(80g/컵)기준 2천700원에 구입할 수 있다.(마이경제뉴스팀)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