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다이소, 팬시용품 등 30여종 ‘2021 봄봄시리즈 Part2’ 출시
상태바
다이소, 팬시용품 등 30여종 ‘2021 봄봄시리즈 Part2’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3.03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2021 봄봄시리즈 Part2’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2월 출시됐던 벚꽃을 테마로 한 ‘2021 봄봄시리즈’에서 확장해 봄과 어울리는 개나리, 프리지어 등 꽃을 활용한 새로운 디자인을 기획했다. 문구/팬시용품, 패션용품, 음용용기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봄봄시리즈’에서 인기가 높은 카테고리인 문구/팬시용품은 노트, 쇼핑백 등이 준비됐다. ‘뒷면 필기가 편한 루즈 리프노트’는 개나리꽃이 노트 겉면에 파스텔톤으로 디자인됐다. 봄나들이에 맞는 수납용품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봄봄 투명 PP 쇼핑백’도 선보인다. 투명한 재질에 벚꽃이 디자인돼 있다.

봄의 무드가 가득한 패션용품도 출시했다.

‘봄봄 헤어곱창 밴드’는 하얀색 망사 위에 꽃 디자인의 패치를 부착해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했고 파스텔 톤의 봄꽃으로 디자인된 ‘봄봄 머리핀’은 3가지 타입으로 준비됐다. 

음용용기는 유리컵과 물병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유리컵은 ‘도기 뚜껑 내열유리컵’과 ‘둥근형 유리컵’이 준비됐다. ‘도기 뚜껑 내열유리컵’은 투명한 유리컵에 봄꽃이 디자인됐고, 도기 뚜껑은 상단에는 나비가 디자인돼 나비가 꽃에 앉은 느낌으로 출시됐다. ‘손잡이 차우림 물병’은 500ml사이즈로 투명한 물병에 개나리 등 흐드러지게 핀 봄꽃을 표현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봄을 여는 3월이 되면 계절의 시작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봄꽃이 피는데 계절을 먼저 느낄 수 있는 ‘봄의 정원’을 담아 이번 시리즈를 출시하게 됐다”며 “다이소 ‘봄봄시리즈’와 함께 봄이 주는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