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커피에반하다, 예비 가맹점주 위한 창업설명회 진행...선착순 50명 사전예약제
상태바
커피에반하다, 예비 가맹점주 위한 창업설명회 진행...선착순 50명 사전예약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4.06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에반하다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2021년 제3회 창업설명회를 오는 9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커피에반하다 창업설명회는 매월 정기적으로 임은성 대표가 직접 진행하며 매회 약 50명 가까이 되는 전국의 예비 창업주들이 참석한다. 특히 이번 4월 창업설명회는 무인 스마트카페 쇼룸 오픈을 맞아 두 차례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에서는 단순히 브랜드를 소개할 뿐 아니라 커피 창업 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성공 창업을 위한 노하우 등 예비 창업자들이 궁금해하는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창업설명회는 선착순 50명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석할 수 있다. 사전예약 및 자세한 사항에 대한 관련 문의는 커피에반하다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로 가능하다.

특히 커피에반하다는 이번 무인 스마트 카페 쇼룸 오픈을 맞아 초기에 입점하는 가맹점주들에게 기존 가맹비, 교육비 등과 10평 규모의 24시 무인카페 ‘커피에반하다 스마트 카페’ 인테리어 비용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 2011년 프랜차이즈 시장에 첫발을 내디딘 커피에반하다는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커피를 제공한다는 것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프랜차이즈 운영 초기부터 지금까지 가맹비, 보증금, 인테리어리뉴얼, 로열티를 전혀 받지 않는 4무(無) 정책을 고수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