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트렌비, '백화점급 AS' 홍보하더니 명품 슬리퍼 완전히 망쳐 놨네~
상태바
트렌비, '백화점급 AS' 홍보하더니 명품 슬리퍼 완전히 망쳐 놨네~
2차례 수선 실패 후 '자체 폐기' 운운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3.09.03 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플랫폼 트렌비가 백화점과 동일한 프리미엄 AS를 제공한다고 광고하지만 미흡한 수선 수준으로 소비자의 질타를 받았다.

인천시 남동구에 사는 남 모(여)씨는 지난해 여름 트렌비에서 조리 형태의 약 30만 원짜리 명품 슬리퍼를 구매했다. 당시 3주 정도 신다 보관한 신발을 올해 여름 다시 사용하려고 꺼냈다가 엄지와 검지 발가락 사이에 들어가는 끈이 손상된 것을 확인했다.

트렌비는 백화점과 동일한 프리미엄 AS를 제공한다고 광고해 지난 7월10일 수선을 요청했다. 

한 달여 뒤 돌아온 슬리퍼는 끈 부분에 애나멜을 덧대 발가락 사이에 통증을 유발했다. 추가로 수선한 신발 밑창은 수평이 맞지 않아 신고 걸으면 덜커덕거리는 증상이 나타났다고. 수선 비용으로 약  4만5000원을 지불한 남 씨는 불만을 표했다.
 

▲지난 8일 남 씨의 요구로 트렌비 측에서 제공한 수선 과정의 슬리퍼 사진
▲지난 8일 남 씨의 요구로 트렌비 측에서 제공한 수선 과정의 슬리퍼 사진

하지만 수선업체는 매뉴얼대로 고쳤다며 책임을 회피했고 트렌비도 해당 수선업체와는 계약을 종료했다고 선을 그었다. 남 씨가 계속해서 보상을 요구하자 트렌비는 새로운 수선업체를 통해 AS해 주겠다고 제안했다.

다시 슬리퍼를 보낸 남 씨는 수일이 지나도 답이 없자 트렌비에 AS 과정을 문의했고 지난 8일 받은 수선 상태의 사진을 받고 깜짝 놀랐다.

최대한 복원하겠다는 약속과 달리 손상된 끈에 검은 테이프를 감아놓은 듯 처리돼 있었다. 다시 트렌비 측에 슬리퍼 수선 책임을 물어 보상을 요구했고 AS 비용인 4만5000원만 돌려받을 수 있었다.

남 씨는 “프리미엄 AS를 제공한다면서 명품 신발을 가져다 엉망으로 만들어놨다”며 "심지어 트렌비에서는 신발을 자체적으로 폐기하겠다고 하더라"며 AS 처리와 응대에 대해 비판했다.

트렌비 측에 해당 내용에 대해 답변을 듣고자 연락했으나 업체는 아무런 응답을 하지 않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