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갯수 : 734,436 / 총페이지 : 36,722
| #번호 |
업체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
56571
|
|
위성네비게이션 방송 중단
2009년에 홈쇼핑에서 구입한 위성 네비게이션을 사용했는데 2012년 8월31일부로 위성방송이 중단 된다고 tu에서 문자가 왔습니다. 사유를 물어보니 위성방송 가입자가 줄어들어서 네비게이션만 되고 다른 방송은 안된다니.... 위성 방송이 나오기 때문에 구입을 했는
|
주전경 |
2012-07-14 |
|
56569
|
|
소셜커머스 그루폰 (마이제이콥스 가방)
6월17일 명품 마이제이콥스가방 69,000원에 구입했습니다.
물건을 받았는데. 파란잉크자국이 이곳저곳 묻어있었고,냄세도 심했습니다.(중국산 느낌)
하지만 휴가때 바닷가에서 메려고 산것이기에 ..어차피 더러워질 꺼라생각 그냥 들고다녔는데.
손잡이 나사
|
차혜미 |
2012-07-14 |
|
56568
|
|
지하상가옷구입 한시간뒤 교환이안된다
리본이라는 상호에 www.shiny-ri bbon .com 업체 옷구입하고 나서 교환환불이 안된다고말해주지않았고
한시간뒤.교환하려하자.작은 푯말에 명시되어있다고한다 거기엔 교환 x현금가라고 재시되어있다
색상교환도 안되는 이유가 세일상품이고 명시되어있기때문이
|
박진희 |
2012-07-14 |
|
56565
|
|
연락이없습니다 이거뭐하자는건지...
할머니께서아침마다불경들으시던들조그만카세트인데
스피커에문제인거같아 김해엔아는산요대리점이없어 여러브렌ㄷ가있는곳에
수리차맡겼습니다 그리고 한달이넘도록 연락이없음집사람이보름전에
어렵게만나얘기를나눠보니 부속을구하기힘들다고..
5년사용한제품인데부품이없다는말이다임!휴대폰도없
|
우상우 |
2012-07-14 |
|
56562
|
|
cj홈쇼핑 허위광고
얼마전 cj홈쇼핑에서 영광굴비(박**) 굴비장인이 파는 알배기굴비를구입했읍니다,알이하나도없는대뭐가알배기인지요, 굴비장인 이름까지걸고 사기를치는군요? 저도 홈쇼핑 구입해먹다반품하는분욕했는대 이제이해가되네요. 설마하고먹다 알없어니열받아반품하겠죠.이건 쇼핑회사가잘못이죠 소비
|
윤영순 |
2012-07-14 |
|
56561
|
|
'렐라로즈' 화장품 환불이 안되요..ㅠㅠ?
저는 6월10일날 대구 동성로 거리를 친구들이랑 걸어다니다가 어떤 여성 직원분에게 설득당해서
화장품을 사게된 피해자 입니다..
그 직원은 승용차에서 화장품 설명을 몇시간동안 하면서 저를 설득하는겁니다..
옆에있는 친구까지 사지도 않으면서 사라고 부축이고...
|
배수경 |
2012-07-14 |
|
56559
|
|
티몬을 통해 피부관리권 구입후 업체로부터 관리 거부당했습니다
티몬을 통해서 5.28일 마레뷰티케어(부산 서면, 051-466-5141) 피부관리권(총4회 29,900원), 하체관리권(총4회 59,900원) 구입했습니다.
7.13 19:00 첫 예약을 하고 방문했는데, 제가 결제한 물광&도자기페이스관리가 아닌 추가비용이 5
|
박기령 |
2012-07-14 |
|
56556
|
|
전화로 보내는 엘지 드림텔레콤 사기로 고발!!
엘지 최수아팀장이 전화로 1년동안 우수고객에 한해 최신 LTE로 교체해준다기에 밤(오후6시)에 통화와동시에 빳데리충전하고 개통''''허나 최신폰도아닌 출시된지 1년 단종에 놓인 폰...기존폰과 자판도 틀리고 하나누르면 둘이뜨고 어플받을려면 자꾸따운....도저히 안되기에
|
김영희 |
2012-07-14 |
|
56554
|
|
공현주쇼핑몰
공현주쇼핑몰에서 쟈켓을 구매햇다가 사이즈가 맞질안아 반품을했습니다
그리고 68.000원을 적립해두었습니다 ..
오늘 7월14일 우연히 스타일주스에 접속했더니 무슨 날벼락입니까
쇼핑몰을 닫아버렸네요..
넘억울합니다..
돈을돌려받아야합니다..
이건사기아입니까..
|
안미화 |
2012-07-14 |
|
56545
|
|
좋은데이 소주량 불량
전라도 목포에 사는 저는 올해 7월에 큰맘을 먹고 부산 여행을 갔었답니다.
기념으로 될만한 물품을 사자고 해서 편의점에서 좋은데이 소주 몇병을 샀는데..
다음날 소주를 확인해 보니 양이 엄청 틀린건지.. 소주 자체에 불량인건지..
부산의 대표 소주인 좋
|
한승탁 |
2012-07-14 |
|
56541
|
|
장착형 네비를설치 후 통신요금으로
7월12일 통신요금으로 360만원을 카드론으로 결제하면 최선네비 무상지급한다는
말에 계약을 했습니다 . 통신요금은 별도에 이중 청구가 되지않는 다고하여 계약해으나 7월 13 계약서를 보
다가 별정요금이란 말에 계약자와 통화를 하여으나 정확한 답을피하고
|
이규환 |
2012-07-14 |
|
56531
|
|
남양프렌치카페
일회용포장된 스틱커피 늘 마시던건대요
오늘아침에 커피 타서 다마시고나니
컵바닥에서 보이는 새까만 가루
이물질이 나왔네요ㅡㅡ불쾌합니다.
고개센터는 주말휴무이고 이걸 월요일까지 보관해야되는건지
답답할뿐입니다.
|
박은정 |
2012-07-14 |
|
56527
|
|
무엇이 처리된것인지...
얼마전 삼성전자 서비스센타 처리문제로 글을 올렸습니다.
무엇이 처리된것인지 궁금하군요?
서비스센타에서 사과전화온것도 없고 아직 해결된것도 없는데...
|
배정혜 |
2012-07-14 |
|
56526
|
|
인터넷 쇼핑 반품거절건.
제가 7/12 저녁에 인터넷으로 페인트와 페인트세트를 주문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7/13에 물건을 받았습니다. 원래는 페인트로 아기방을 꾸며주려고 산 거지만,
부모님께서 도배를 갑자기 해준다고 하셔서 13일 저녁에 환불신청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오늘 페인트를
|
노동현 |
2012-07-14 |
|
56525
|
|
환불 요청건
여러번 휴대푼 작동 불가에 대하여 전화를 통화하였으며 3번의 AS처리시 1번째 3시간, 2번째 2일, 3번째 12일이 되어 항의 전화를 하던중 수리가 되었다고 하니 7월 1일에 문제가 생겨 2일에 수리 의뢰 4일 같은 현상 발생되었다고 통보하며 문제있는 전화기를 가지고
|
이재유 |
2012-07-14 |
|
56524
|
|
상담사의 업무미숙지 및 불친절한 센터
안녕하십니까 ?
사건은 2011년 3월달에 제가 kt wibro Egg 가입을 한후로 발생되었습니다.
잠시 이벤트기간이여서 사용할려고 가입했는데 사용을 잘하지 않아서 2달 요금연체를 했었습니다.
이후 완납을 한상태였고 2012년 3월에 해지할려고
|
김원경 |
2012-07-14 |
|
56523
|
|
gs홈쇼핑 가방반품거절 추가내용입니다
빠쁘실텐데 또올려 죄송합니다
cj몰과 롯데몰에도 제가 구입한 페라가모가방이 있어서 문의를 해봤는데요 pvc라 잘보관하면 구김이
펴진다고 하네요 gs는 구겨져서 반품거절이니 이거 사기 아닌가요??
소비자입장에선 업체측에 항의하
|
김영주 |
2012-07-14 |
|
56522
|
|
소셜커머스 사기당했어요
2011년 겨울쯤에 쇼킹온이라는 소셜커머스에서 뉴발란스993 신발을 샀는데요
처음 배송왔을때부터 신발 품질이 엄청 후지고 색이 변질되잇고 다른 애들 꺼하고 비교하면 너무 다른거에요
근데 정품맞겟지 하면서 신고다니다가 친구가 오늘 카카오톡으로 너꺼 짝퉁이라고 그래서
|
이경민 |
2012-07-14 |
|
56521
|
|
택배기사가 물건을 안갖다 줍니다.
여수 놀러갔다가 아디다스에서 신발 하나를 샀습니다.사이즈가 없어서 주문하고 집이 광양이라 택배로 받기로 했습니다.업체에서 9일날 아침에 택배를 보냈고 10일이면 받아볼꺼라 안내 받았습니다.10일날 기다려도 안 오길래 업체 사정으로 좀 늦나보다 하고 느긋하게 기다렸습니다
|
김세희 |
2012-07-14 |
|
56520
|
|
갤럭시탭10.1 프로그램문제는 환불이 안된다는데요
안녕하세요
일단 너무 어이가 없어서 이곳에 요청합니다
제가 하는일이 의류쇼핑몰일을하다보니 빈번하게 컴퓨터로 일을해야되서 스마트폰이 2개나 있음에도 갤럭시탭10.1을 구매했습니다.직업상 카페24라는 쇼핑몰어드민 사이트를 매일 수도 없이 들여다보고 해야되는데 구매후 카
|
황혜원 |
2012-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