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타 | 쇼핑몰 (((( 더 빛나 )))) 고발합니다.
 제미숙
 2012-07-02  |    조회: 68
제가 4월 25일날 원피스를 주문했습니다
별로 비싼것도 아닙니다 29000원!!! 배송비까지 34000원!!
2주 3주를 기다려도 안오길래 저나를 했습니다. 그때서야 재고가 없다고 4일후에 입고될예정이니 입고되면
바로보내준다 했습니다.. 그리고 또 2~3일을 기다렸습니다 이것저것 핑계를 대더군요.
그래서 5월 18일날 주문취소를 했습니다 문자가 바로오더군요 일주일이내로 환불처리해주겠다고..
돈이 안들어왔길래 또 저나를 했습니다 그때서야 회원이 아니라면서 회원가입하고 계좌번호를 게시판에
올려달라는것이었습니다 (비회원으로 물건구입했거든요)
아니 그럼 진작에 그렇게 상황설명을 해줘야되는거 아닙니까!!
하기싫은 회원가입을 한 후에 계좌번호 써줬습니다
또 돈이 안들어왔구요. 나중에서야 또 상품번호를 적어달라는군요 ㅋ 받아보지도 못한 상품인데 폰을 뒤져서 상품번호를 찾아냈구요...ㅠ
그렇게 일주일 일주일 자꾸 미루기만 하고 돈을 안줍니다..
제가 게시판에 글을 5~6개 정도를 썻는데도 지금은 2개만 있더군요.. 다 지우고.ㅠ.ㅠ
저번주 수요일날 전화를 했습니다.. 29일금요일 까지 준다고 하더군요.
아직까지 입금을 안해줍니다.. 7월1일 오늘 문자한통이 왔어요
"고객님 비회원주문서이신데요.혹회원가입하셔서등록하신거면아이디좀알려주세요"

이게 말이됩니까?

전화만 했다하면 상담 직원들은 문의만 해놓겠데요 ㅋ 문의 해 놓으면 2~3일 뒤에 문자는 한통씩 오더군요

어처구니 없는 문자한통씩!!!!!


4월25일옷주문--5월18일 주문취소-- 7월 현재 미환불.......

쇼핑몰에 전화를 일주일에 몇번씩 합니다..전화받는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 아침 11시에서12 오후1시에서3시까지

딱 4시간만 전화받습니다..

그렇게 비싸지도 않은 옷입니다
근데 너무 어이없고 화가납니다
정신적 스트레스도 쌓이고 보상까지 생각할 정도입니다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인터넷쇼핑몰에서 구입하신 의류의 배송지연으로 환불요청하셨는데 이것저것 요청만하고 정작 환불처리는 하지않고있어 답답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사업자가 대금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지연기간에 대해 지연이율을 곱하여 상정한 지연이자(지연배상금)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쇼핑몰에 내용증명 발송을 하셔서 조속한 환불요청을 하시기 바라며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거 사기성 판매에 해당될 수 있으므로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http://www.netan.go.kr, 전화 : 02-393-9112)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