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4월 25일날 원피스를 주문했습니다
별로 비싼것도 아닙니다 29000원!!! 배송비까지 34000원!!
2주 3주를 기다려도 안오길래 저나를 했습니다. 그때서야 재고가 없다고 4일후에 입고될예정이니 입고되면
바로보내준다 했습니다.. 그리고 또 2~3일을 기다렸습니다 이것저것 핑계를 대더군요.
그래서 5월 18일날 주문취소를 했습니다 문자가 바로오더군요 일주일이내로 환불처리해주겠다고..
돈이 안들어왔길래 또 저나를 했습니다 그때서야 회원이 아니라면서 회원가입하고 계좌번호를 게시판에
올려달라는것이었습니다 (비회원으로 물건구입했거든요)
아니 그럼 진작에 그렇게 상황설명을 해줘야되는거 아닙니까!!
하기싫은 회원가입을 한 후에 계좌번호 써줬습니다
또 돈이 안들어왔구요. 나중에서야 또 상품번호를 적어달라는군요 ㅋ 받아보지도 못한 상품인데 폰을 뒤져서 상품번호를 찾아냈구요...ㅠ
그렇게 일주일 일주일 자꾸 미루기만 하고 돈을 안줍니다..
제가 게시판에 글을 5~6개 정도를 썻는데도 지금은 2개만 있더군요.. 다 지우고.ㅠ.ㅠ
저번주 수요일날 전화를 했습니다.. 29일금요일 까지 준다고 하더군요.
아직까지 입금을 안해줍니다.. 7월1일 오늘 문자한통이 왔어요
"고객님 비회원주문서이신데요.혹회원가입하셔서등록하신거면아이디좀알려주세요"
이게 말이됩니까?
전화만 했다하면 상담 직원들은 문의만 해놓겠데요 ㅋ 문의 해 놓으면 2~3일 뒤에 문자는 한통씩 오더군요
어처구니 없는 문자한통씩!!!!!
4월25일옷주문--5월18일 주문취소-- 7월 현재 미환불.......
쇼핑몰에 전화를 일주일에 몇번씩 합니다..전화받는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 아침 11시에서12 오후1시에서3시까지
딱 4시간만 전화받습니다..
그렇게 비싸지도 않은 옷입니다
근데 너무 어이없고 화가납니다
정신적 스트레스도 쌓이고 보상까지 생각할 정도입니다 댓글1
인터넷쇼핑몰에서 구입하신 의류의 배송지연으로 환불요청하셨는데 이것저것 요청만하고 정작 환불처리는 하지않고있어 답답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사업자가 대금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지연기간에 대해 지연이율을 곱하여 상정한 지연이자(지연배상금)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쇼핑몰에 내용증명 발송을 하셔서 조속한 환불요청을 하시기 바라며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거 사기성 판매에 해당될 수 있으므로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http://www.netan.go.kr, 전화 : 02-393-9112)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