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인터넷쇼핑몰참더럽네요,,,
 이주희
 2012-07-03  |    조회: 792
2012-07-03_07.50.36.jpg
2012-07-03_07.51.06.jpg
인터넷 쇼핑몰 "콩스타일" 에서 물건을 구매 했는데,,
옷이 불량이 왔습니다.옷을받아서저녁에는뒤쪽에있어서확인을못했는데,,아침에일어나서 입을려고보니,,옷이불량이었습니다,,저녁에 입을려고 페브리즈를 뿌려놓고 잤었는데,,
그것때문에 교환이 안된다고 하네요,,어이없습니다,입은적도없는데,,저보고 돈만원 그냥 버리라고 하네요,,
만원큰돈아니지만,,너무어이없고,,화나네요,,
확인안하고보낸업체쪽잘못아닌가요??
전화도계속통화중이고,계시판에글남기니깐안된다고만하네요,,
어떻게해야되죠??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해당 쇼핑몰에서 구입하신 의류의 하자로 반송요청을 하셨는데 제품에 페브리즈를 뿌렸다며 거부하고 있어 억울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 내에는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 반품, 교환 등이 불가하다고 쓰여 있거나, 굳이 반품을 원할 경우에는 적립금으로 환불 처리된다고 고지되어 있더라도 동법 제35조에 의거 청약철회와 관련하여 소비자에게 불리한 약정은 효력이 없기 때문에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의 제품훼손이 없다면 구입가 환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내용증명을 통해 환불 요청하실수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