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소비자를 위해 애써주시는소비자고발센터
상담직원분께 감사드립니다
유플에서 전회와서 받았는데
해지 당장 할수 없다는 말과
위약금 얘기만 줄기차게 해댑니다
19일 동안 사용 못해 손실 이만저만 아닌데
손해배상 청구랄지 관련되것좀
가르쳐주시면 고맙겠습니다아니면
다른 곳에 탄원할만한대라도요
수고하세요 댓글1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지만, 법적인 조치를 할 수 있는 권한은 없습니다. 이는 제보자께서 원하는 부분에 대해 강제성을 갖고 처리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님을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