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 엘지유플러스 정말 상대할수 없는!!
 이기범
 2012-07-03  |    조회: 1442
먼저 소비자를 위해 애써주시는소비자고발센터
상담직원분께 감사드립니다
유플에서 전회와서 받았는데
해지 당장 할수 없다는 말과
위약금 얘기만 줄기차게 해댑니다
19일 동안 사용 못해 손실 이만저만 아닌데
손해배상 청구랄지 관련되것좀
가르쳐주시면 고맙겠습니다아니면
다른 곳에 탄원할만한대라도요
수고하세요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지만, 법적인 조치를 할 수 있는 권한은 없습니다. 이는 제보자께서 원하는 부분에 대해 강제성을 갖고 처리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님을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