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hamll 내 앤디애플이라는 업체에서 유아수모를 구입한 사람입니다.
수모가 누락되서 재발송을 요청했더니
상품을 반품하고 재주문 접수를 하라고 합니다.
어이가 없어서 hmall에 문의를 하니 업체에서 안해주겠다고 하면
hmall 도 어쩔수가 없다며 미안하다고만 합니다.
hmall 을 믿고 그 사이트에서 구입했는데 앤대애플도 어이없지만 hmall 도 사후처리가 어이없습니다.
수모는 받지 않아도 상관없으나, 팔면그만이라는 업체들에서 어떠한 패널티는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