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밥솥문의드렸는데요.오늘아침 직접 전화해서 처리하고 환불 받기로 약속을 받았습니다.정말이지 밥솥문제로 이런 일은 처음이라 황당하더라구요.아무쪼록 해결을 해서 마음은 가볍습니다.다시는 저같은 분이 없어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댓글 1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피해제보관련하여 잘 처리 되었다니 저희도 무척 기쁩니다. 앞으로도 소비자 편에 서서 내 일 같이, 내 가족의 일 같이 신경쓰는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이 되겠습니다.
댓글 1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피해제보관련하여 잘 처리 되었다니 저희도 무척 기쁩니다. 앞으로도 소비자 편에 서서 내 일 같이, 내 가족의 일 같이 신경쓰는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이 되겠습니다.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피해제보관련하여 잘 처리 되었다니 저희도 무척 기쁩니다. 앞으로도 소비자 편에 서서 내 일 같이, 내 가족의 일 같이 신경쓰는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