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번에 아디다스옷츄리닝바지를 샀어 한달도 안되었어 보풀이생겨서 아디다스에 환불해달라고하니 본사에 올라보내서 심를 받아야된다고해서 올라보냈더니 환불은 못해준다며 소비자잘못이라고 해서 대구에 소비자연맹접수를했었는데 세상 내일이대구에 옷심사라고하던데 6시에 아디다스동성로점으로 대구 소비자연맹전화와서 옷왜보내냐면따졌다고하던데 참어이가없네효 분명히 저번주금요일날에 소비자연맹통화해서 아디다스 강명화옷맞다고 했고 내용은 왜?안적었나고물어봐서 내용 팩스보내드렸는데효 라고 말을하니 알았다고했는데 참어이가없네요
댓글 1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해당업체의 불만족스러운 서비스와 업무태도로 인해 많이 당황하셨겠습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올려주신 제보내용과 같은 피해가 추후 반복되지 않도록 기사보도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1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해당업체의 불만족스러운 서비스와 업무태도로 인해 많이 당황하셨겠습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올려주신 제보내용과 같은 피해가 추후 반복되지 않도록 기사보도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해당업체의 불만족스러운 서비스와 업무태도로 인해 많이 당황하셨겠습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올려주신 제보내용과 같은 피해가 추후 반복되지 않도록 기사보도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