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서비스 | 청호나이스
 이제영
 2012-07-09  |    조회: 653
청호나이스에 렌탈하다가 제품을 구입하라고 권유해서 구입했는데요

6월18일에 제품이 망가져서 망가져서 A/S를 신청을헀는데요

기사는 계속 고객이 전화하기만을 기다렷다는듯이

전화해서 왜않왔냐고하면 소비자가 전화를 해주지않았다고하면서 넘어가는데요

전화하면 바쁜일이있다고 않할라고하고 연수간다고 않한다고하는데요

거의 한달이 다되가도록 물을 제대로 마시지 못하고있는데요

A/S신청했는데 아직까지도 수리가 되지않고잇습니다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해당업체의 정수기를 이용 중 하자가 발생되어 a/s요청을 하니 원활한처리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어 많이 답답하시겠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