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이해가 안되네요 ..
기계도 비싼데 이렇게 허술하게 만들어서 팔고는
자기네들 책임 없다는 식으로 나오다니 ..
고객 대하는 태도부터 교육을 다시 시켜야 할꺼 같아요~
그리고 처음에 부풀어 오를때는 괜찮다고 사용 하셔도
된다고 했다가 나중에 부풀어 오른거는 사용 할 수 없는
상태가 된거라 교환 불가능 하다는 말은 뭔가요 ?
그냥 사용을 했음 큰일이 날 수도 있다는 거잖아요~~
고객이 바보도 아니고 .. 업체측에서 너무 심한거 같네요 .
그때는 왜 사과를 못했을까요?
PMP구입을 생각하고 있는 저로서는 당장에 마음을 고쳐먹어야 겠군요.
터질일이 없다니..그럼 팔면서 배터리를 안쓰면 방전이 되서 부풀어오르는 일이 있을수 있다고 미리 공지하셨나요? 꼭 일이 터져야지만 수습하고 수습도 제대로 안하시고 불친절하게 하시고 어디 사고싶은 마음이 들겠습니까? 작성자분은 제대로 된 사과 받으셨는지 궁금하네요..
기계도 비싼데 이렇게 허술하게 만들어서 팔고는
자기네들 책임 없다는 식으로 나오다니 ..
고객 대하는 태도부터 교육을 다시 시켜야 할꺼 같아요~
그리고 처음에 부풀어 오를때는 괜찮다고 사용 하셔도
된다고 했다가 나중에 부풀어 오른거는 사용 할 수 없는
상태가 된거라 교환 불가능 하다는 말은 뭔가요 ?
그냥 사용을 했음 큰일이 날 수도 있다는 거잖아요~~
고객이 바보도 아니고 .. 업체측에서 너무 심한거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