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넥센타이어, "신제품 UHP 빠르고 부드럽네"
상태바
넥센타이어, "신제품 UHP 빠르고 부드럽네"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08.27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대표 이현봉)가 최근 야심차게 선보인 초고성능 타이어(UHP) N6000, N8000, N9000 3종 제품에 대한 제1기 체험단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체험단 이벤트는 지난 6월 14일부터 7월 18일까지 약 5주간에 걸쳐 진행됐으며, 자동차마니아를 대상으로 총 30명을 선발해 신제품을 직접 테스트하는 기회를 가졌다.

스포츠카 전용타이어로 안정적인 핸들링과 제동력이 특징인 N9000, 수입세단용으로 탁월한 드라이빙 능력을 나타내는 N8000, 다이나믹한 드라이빙을 즐기는 젊은층을 대상으로 한 유러피언 스타일의 N6000 등 3종류를 각각 10명씩 체험하도록 진행됐다.

제품을 체험한 자동차마니아들은 주행 후기를 통해 "기대 이상의 놀라운 퍼포먼스를 보여준 N9000의 성능에 놀랐다", "마른노면은 물론 젖은 노면에서도 높은 트랙션과 빠르고 부드러운 이질감 없는 핸들링 특성이 N9000의 장점", "비대칭타이어인 N8000은 조정안정성과 정숙성을 겸비한 프리미엄급 타이어로 쾌적한 고속주행이 가장 큰 매력", "N6000은 스포티한 주행 성능과 빗길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기에 UHP타이어에 입문하는 사용자에게 추천해 주고 싶은 타이어" 등 칭찬을 쏟아냈다고.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이번 체험단을 통해 얻은 소중한 소비자들의 목소리는 앞으로 넥센타이어의 더 나은 발전을 위해 활용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체험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마니아 체험 후기는 자동차동호회연합(http://www.carmania.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전체 판매 가운데 UHP타이어의 판매 비중이 2004년 3%에서 지난해 30%에 육박할 정도로 프리미엄 제품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왼쪽부터 N6000, N8000, N9000>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