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아우디코리아, 4년차 고객 서비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아우디코리아, 4년차 고객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유성용 기자 soom2yong@csnews.co.kr
  • 승인 2012.10.24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대표 트레버 힐)가 오는 11월 2일까지 ‘2012 아우디 4년차 고객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서비스 캠페인 대상은 2008년 10월 1일에서 2009년 10월 31일 사이에 등록된(차량 등록증 상 최초 등록일 기준) 모든 아우디 차량 보유 고객이다.

해당 고객은 캠페인 기간 중 전국의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전자장치, 전구류 등 24개 항목에 걸쳐 전반적인 차량 상태를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또 점검 후 유상 수리 고객에 대해서는 일반 및 판금/도장 수리 시 100만원 미만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부품 10% 할인, 1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부품의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험 수리 및 타이어, 소모품 교환은 제외 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 할인 항목에 해당되지 않는 각종 필터류, 브레이크 패드 등 일반 소모품의 경우에는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 프로그램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쿠폰 패키지를 구매해 이용하면 약 20% 할인된 가격에 정비를 받을 수 있다

아우디 코리아 트레버 힐 사장은 “서비스 부문에서의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4년차 고객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며 “보증 기간 만료 차량 보유 고객의 차량 유지비용 절감과 안전 운행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12 아우디 4년차 고객 서비스 캠페인’을 이용하려면 전국의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예약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아우디 코리아 고객센터(080-767-2834)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