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오뚜기, ‘진라면으로 체인지업’ 이벤트..스마트TV, 노트북 등 경품 쏟아져
상태바
오뚜기, ‘진라면으로 체인지업’ 이벤트..스마트TV, 노트북 등 경품 쏟아져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4.10.2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가 류현진의 진라면 체인지업 광고를 방영한 데 이어 11월 23일까지 체인지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라면으로 체인지업' 이벤트는 진라면의 장점을 선택하고 원하는 경품을 고른 다음 체인지업 하기 버튼을 누른다. SNS로 공유하거나 지인에게 문자를 발송할 경우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LG 3D 스마트 FULL HD TV(1명), 삼성 노트북(2명), 삼성 NX미니 카메라(3명), 아웃백 외식상품권(10명), 류현진 싸인볼(매주 500명), 진라면 모바일 쿠폰(매주 1천명)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또한 최근 방영된 진라면 체인지업 TV 광고 영상을 SNS에 공유하고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10만 원 백화점 상품권(1명), 5만 원 백화점 상품권(3명), 3만 원 백화점 상품권(10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여기에 재미를 더한 게임 이벤트도 참여해 볼 수 있다. 화면 속 양쪽 진열대에 나타난 진라면을 15초 동안 카트에 빨리 담는 방식으로 매주 최다 참여자 10명에게 진라면 1박스(40개입), 랭킹 100위까지 진라면 5입팩 교환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진라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1월 28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류현진의 진라면 체인지업 이벤트를 통해 진라면의 장점을 알리고 소비자들이 진라면을 새롭게 시도해 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에는 류현진과 진라면 소비자들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