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지쿱, 쇼핑 중개 플랫폼 지페스타와 ‘통합몰’ 오픈
상태바
지쿱, 쇼핑 중개 플랫폼 지페스타와 ‘통합몰’ 오픈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5.20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 서정훈, 정창길)이 공식 쇼핑몰과 쇼핑 중개 플랫폼 ‘지페스타’를 하나로 합친 통합몰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지쿱은 이번 통합몰을 통해 지쿱 회원들이 지쿱과 지페스타의 다양한 제품들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을 거로 기대하고 있다. 지쿱 회원들은 이번 통합 쇼핑몰에서 지쿱과 지페스타 제품을 한 번에 구매 및 결제가 가능하다.
 
지페스타는 장애인 기업, 여성 기업, 청년 기업 등 착한 기업의 제품 판로를 지원하고 동반 성장을 위해 지쿱과 사회적기업 제너럴바이오가 공동으로 제작한 쇼핑 중개 플랫폼이다.

국가기관 및 지자체의 인증받은 제품을 판매하며 지쿱 회원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까지 모두 이용 가능하다.
 

지쿱은 통합몰 오픈을 기념해 회원 등급이 실버 이상인 회원들에게 지페스타의 2000여 가지 제품을 무료 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7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지쿱 관계자는 “그동안 회원들이 지쿱과 지페스타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각각의 쇼핑몰을 이용했지만, 이번 지쿱과 지페스타의 통합 쇼핑몰을 통해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지쿱은 지난 2015년 사회적기업 제너럴바이오의 서정훈 대표가 설립한 네트워크마케팅 기업으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등 200여 종의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